그런 날에 네가 있어서 - 우리가 함께한 모든 날들
최정현 지음 / 넥서스BOOKS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날에 네가 있어서
저자
CJroblue
출판
넥서스BOOKS
발매
2019.02.20.





40만 독자가 사랑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나도 어서 팔로우를 해야겠다.





<저자 소개>






19년간 무명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꾸준히 그림작업을 해왔다는 저자.

그의 끈기와 인내로 인해 이제 빛을 발하는 순간이 온 것 같다.

저자소개가 이리도 로맨틱할 수가 있었던 가

최정현 작가님과 같은 남자가 또 어딘가에 존재하길 소망한다.

“퇴근하는 여자친구를 데리러 갈 때 가장 설레고,..(생략)”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과 고마운 마음을 가득 담은 책.

과연 내가 이 책을 읽어도 되는 건지. 마치 독자인 내가 애정이 넘치는 두 사람의 사이를 비집고 들어간듯 약간의 민망함이 느껴질 정도로

요즘에 보기 드문 무척 달달한 연인이다.










꿈속의 들판에서

끝이 보이지 않는 들판 한가운데에 서 있는

꿈을 꾸곤 해요.



처음에는 어둠 속 막막함과 불안함에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제는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며

멍하니 밤하늘의 구름을 구경해요.



여전히 어디로 가야 할지

확신은 없지만



이 들판에

내가 걷는 대로

내 길이 생겨날 테니까요

그런 날에 네가 있어서 _67p




우울할 땐 콘서트

우울할 땐 콘서트를 열어요.

신나는 로큰롤 음악을 켜고

칠 줄도 모르는 통기타를 부여잡고

신나게 립싱크를 해요.



침대에서 뛰어내리기도 하고

투명 관객에게

마이크를 건내면서요.



땀이 날 정도로 뛰고

조금 부끄러운 생각이 들 때쯤엔

기분이 많이

좋아져있어요.



그런 날에 네가 있어서 _74p




저자가 푸른 색을 좋아한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었던 것은 저자가 좋아하는 것을 표현할 때 이런 묘한 푸른 빛의 색감을 많이 사용했다.

신기하고 신기하다. 어쩜 저자는 저렇게 사랑하는 걸까. 너무도 평범한 버스정류장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이를 수십명 만나며 그녀를 보고싶어하는 저자가 참 아름다워보였다.

저자에게 사랑받는 그녀는 대체 어떤 사람일지 같은 여자로써 무척이나 궁금했다.

나도 누군가에게 이런 사람인 적이 있었을 까.

그가 다니는 모든 곳에 내가 있었을 까.

책을 통해 옛 추억들을 떠올라며 잠깐이었지만 생각에 잠기는 시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