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룸 수납 인테리어 - 수납의 달인 ‘사오리’의 작은집 완벽 정리술
혼다 사오리 지음, 박재현 옮김 / 심플라이프 / 201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음도 답답하고 집도 엉망이라 정리좀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눈에 딱 들어오는 책!!
내가 투룸에 살고 있는데 검색해보니 투룸수납은 이책 하나가 뜬다. 그런데 신간이다. 자그마치 일본에서 20만부가 팔렸다고?? 표지도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다. 보고싶은 책 몇권과 함께 주문클릭!! 책은 금방왔다. 책 크기나 재질 사진이 손에 착 감기는!!!^^ 흐뭇~~~

일본에서 20만부?? 작은 집이 많은 나라라서 그런가? 나도 투룸에 살지만 요즘은 우리나라도 원룸 투룸에 사는 싱글들이 많다. 커피를 한잔 타서 책장을 들춰보았다.
오호~~~ 제법 내용이 실하다. 너무 어렵지도 화려하지도 않은 정리와 수납, 인테리어 비법이 차곡차곡 펼쳐졌다. 사진도 친절하게 잘 정리되어 있다.

"아하....이렇게 정리하면 되겠구나." 혼자 연발하면서 책을 넘겼다. 수납에 필요한 도구나 수납함도 꼼꼼히 나와있다. 당장 따라하고 싶지만 일단 버릴 것부터 버리고 수납에 필요한 도구들을 좀 사야겠다 싶었다.ㅎㅎ 정리를 잘하는 것도 못하는 것도 아니지만 이 책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책인 것 같다. 삶에 대한 이야기도 좋았고 가장 좋았던 것은 청소하는 방법이다. ㅎㅎ 손쉬운 청소법!! 이 파트가 마음에 든다.

먼저 사무실 책상을 깨끗이 치웠다. ^^ 가는 길에 다이소나 무인양품 같은 곳에서 수납에 필요한 바구니 좀 사다가 나의 작은 집을 정리해야겠다. 두고두고 보이는데 두고 수시로 볼 수납의 정석 같은 책이 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