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Marketing 마케팅 시대의 종말 - 진짜배기 고객을 찾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에이콘 소셜미디어 시리즈 21
스콧 스트래튼 지음, 정명섭 옮김 / 에이콘출판 / 2015년 1월
평점 :
절판


언마케팅의 책 표지가 오해를 불러일으킨다. 마치 유엔 마케팅 처럼 보이니 말이다. 책의 사례들은 재미있고 유익하다. 결국 소셜미디어의 긍정적인 역할을 이용하라는 결론이다. 특히 지은이는 트위터를 찬양하고 있다. 한 번 읽어볼 만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