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15 : AI개미 - 만화로 보는 생물 백과 드래곤빌리지 학습도감 15
하이브로 지음 / (주)하이브로 / 2021년 4월
평점 :
절판


학창시절 나또한 개미집을 만들어보기도 하고

개미에 대해 참으로 관심이 많았다

그때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개미에 관해 상세하게 알 수있는 책이 나와 추천하고 싶다

우리 아이들이 참 좋아해서 읽고 또 읽어 보더니

학교에 가져가서 친구들과 함께 읽어보고 싶다고 적극적으
로 추천하는 도서이다

총 3장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고, 개미에 관한 정보들이 상세하고 재미있게 소개되어 있는 책이다

나또한 개미 종류가 이렇게 어마어마한줄은 상상도 못했다

정말 처음 듣는 개미 이름들도 너무나 많았다

학습만화라 아이들이 부담없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우리집 아들들도 읽고 또 읽어보곤 하더니 학교에 가져가
서 친구들과 함께 읽어 보고 싶다던 정말 재미있는 책이다

적극적으로 추천하고싶다



*****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 200%에서 무상으로 이 책을 제공받아 진실되게 작성한 글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