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숲의 비밀 - 이야기 숲의 저주를 풀어라! 코끼리아저씨 창작동화책 4
삼형제 지음, 김정한 그림 / 코끼리아저씨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끼리아저씨 ▶ 이야기 숲의 비밀

글 삼형제 / 그림 김정한







      

동화 전문 출판사 코끼리 아저씨에서 출판한
이야기 숲의 비밀! 은 창작동화 네 번째 책이라고 해요.

창작 동화책 이야기 숲의 비밀을 읽고 나니 앞서 출판한 3권의 도서도
읽어보고 싶을 만큼 어른인 제가 읽어도 재미있었어요.







      

이야기 숲은 이야기가 만들어지는 세계에요.

빨간 모자, 선녀와 나무꾼 등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이야기의 주인공이 모여사는 숲에는 이야기에 쓰여 있는 대로만 살아야 하는 규칙이 있는데
규칙을 어기게 되면 저주에 걸리게 돼요.







      

규칙에 얽매여 사는 게 답답했던 늑대가
정해진 이야기 숲 규칙을 지키지 않아 다람쥐로 변하는 저주에 걸렸어요.







      

저주를 풀기 위해 오색 숲에 사는 마법 대왕 마왕을 찾아갔어요.
저주를 풀어주는 조건으로 저주를 풀면 다시는 이야기 숲 규칙에서
벗어나겠다는 생각 자체를 못하게 돼요.

마법 대왕 마왕이
남자였다,, 여자였다.. 괴팍한 노인이었다,
변신하는 그림이 개성 있고, 익살스럽게까지 느껴지네요...ㅎㅎ








      

저주를 풀고, 늑대의 모습으로 생각도 없고, 재미도 없이 살아갈 것인지.
아니면 저주에 걸려 겉모습은 바뀌었지만 재미있게 살아갈 것인지...  스스로 선택을 해야 해요.

늑대의 선택은?
아들녀석도 늑대와 같은 선택을 했을 거라도 하네요. ㅎㅎㅎ


코끼리 아저씨 _ 이야기 숲의 비밀은
자기가 한 일에 대해서 스스로 선택하고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는
교훈이 담긴 유익한 창작 동화책 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