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가방 스티커 놀이북 4 : 공룡 로보카폴리 가방 스티커 놀이북 4
윤나래 그림, 로이비쥬얼 기획 / 로이북스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이북스 ▶ 로보카폴리 가방스티커북 5종 시리즈

로보카폴리 / 탈컷 / 동물 / 공룡 / 세계여행 스티커 5가지 종류 중에
공룡스티커 북을 받아보았어요.


스티커 놀이를 할수 있는 입체놀이 배경판이 더 넓어지고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며 놀이할수 있네요.

놀이판이 도톰은 하지만,
세워 놀이할때 아무래도 힘 조절력이 부족한 4살 아들내미는
자꾸 넘어트려서 바닥에 펼쳐놓고 놀이하는걸 선호하네요 ^^


앞면과 뒷면에
공룡 스티커 25개가 똬~악!!

스티커를 떼어내면 그림자와 이름이 적혀 있어서
스스로 스티커 정리 하고,
형태 인지와 한글 공부에도 도움이 되요.

      

 

스티커는 일회성이 아니고,
말캉말캉~ 불였다, 뗐다 할수 있고,
더러워지면 물로 씻어서 재 사용이 가능해요.



기승전 차!!!를 좋아하는 4살 아들도
공룡이 좋으다네요 ^^

좋아해줘서 고맙고,
잘 활용해가며 놀아줘서 또 고맙고...


공룡보다는 공주가 좋다던 딸아이고
슬쩍와서 동생 놀이를 함께 하네요 ^^

요즘 라임튜브에 푹 빠져 있더니 라임튜브 처럼 재밋게 놀이를 하네요.


창문, 가구, 냉장고문 척척 어디든지 붙여져서 
붙이는 곳이 곧 놀이판이 되고, 스티커를 떼어냈을때 흔적이 남지 않는것도
로이북스 ▶ 로보카폴리 가방스티커북의 큰 장점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