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보냈지? 상수리 아기 그림책 2
박진아 글.그림 / 상수리 / 201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진&글_by.광명댁



상수리 :: 누가 보냈지?


박진아 글/그림






 



누가 보냈지?


토끼, 얼룩말, 다람쥐가 받은

생일 초대장은 누가 보낸 걸까요?!








어느날 토끼에게 생일 초대장이 왔어요.


어?

 근데 누가 보낸건지 보낸친구의 이름이 써있지 않네요.


토끼는 얼룩진 편지봉투를 보고, 얼룩무늬 얼룩말이 보낸거라고 생각을 하고 선물을 준비해요.







 



얼룩말, 다람쥐, 원숭이, 코끼리, 거북이도 생일 초대장을 받았지만..

생일파티의 주인공이 누구인지는 아무도 모르고

생일 초대장에 특이한 점을 보고 주인공을 추측하고 선물을 준비해요.


아이들과 함께 읽으면서 어떤 동물인지 함께 생각해보고, 어떤 선물이 좋을지도

함께 이야기 해보니 재밋어 해요. :)









생일파티날 동물 친구들이 다 모였어요.


과연~~ 어떤 동물 친구의 생일일까요?!









아무도 곰의 생일 선물은 준비 하지 못하였는데 --

 곰의 생일이였네요.
(저도 아이와 함께 읽으면서도 곰의 생일인걸 전혀 알아채지 못했네요. ㅎㅎㅎㅎ)


동물 친구들은 가져온 선물들을 모두 모아 엮어서 멋찐 목도리를 만들아

곰에게 선물해 주었어요. :)



편지를 통해 어떤 동물일지 생각해 보고, 아이가 좋아하는 생일파티 관련된 내용이라 좋아는 했지만,

마지막 부분이 급 전개되면서 끝맺음이 매끄럽지 못해 아쉬움이 남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