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셈 S1 - 100까지의 수 알기, 5.6세 원리셈 시리즈
천종현 지음 / 천종현수학연구소 / 2014년 11월
평점 :
품절


사진&글_by.광명댁


 

:)


내년이면 6살이 되는 초코송이.. 슬슬 숫자부터 가르쳐 보려고

네모 공책에 1~10까지 따라쓰기 시작하고, 좀더 쉽게 아이가 배울수 있는

교재가 뭘까 찾던 중 천종현수학연구소 원리셈을 교재를 알게되었답니다.




 

:)


S단계부터 C단계까지 총6단계 구성으로

숫자 공부가 처음인 5살 딸아이는 S1단계 5,6세용 원리셈을 택해 보았어요.




 

:)


원리셈 S1단계에서는 10까지의 수 알기의 주제로


1주차 5까지의 수 알기 / 1주차 10까지의 수 알기

3주차 수의 순서  / 4주차 10까지의 수 세기


내용으로 배워봅니다.





 


  

:)


단계별 학습 내용과 매 주차 학습 가이드가 수록되어 있고

내용에 따라서 아래에 학습 Tip 제시되어 있어서

엄마에게도 도움이 되네요 .^^







:)


수를 처음 배우는 단계로

수 읽기, 세기, 쓰기를 붙임 딱지를 활용하여 배워볼수 있게 되었어요.


반복 반복 반복 ^^

다양한 방법으로 반복하며 학습 할수 있다는 점!



 

:)


숫자 따라쓰고, 세어 쓰고 하라고 하면 못하겠다 할텐데..

스티커 붙이기로 첫 학습을 하니 재미있어 해요~ :)


첫날이라 맛보기만 하려고 했는데..

잼있다고 3일차까지 진도가 팍팍 나가네요.. ㅎㅎㅎ

 




 

:)


동생 공부 봐주겠다고,...

ㅎㅎㅎㅎㅎ 가만히 지켜보니 제가 공부가르칠때 큰아이한테 했던

행동을 이녀석이 그대로 동생한테 하고 있네요 ;;;


천종현수학연구소 원리셈 교재 구성도 좋고!

하루에 조금씩 꾸준히,, 아이가 먼저 수학공부 하자~ 하고 꺼내오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