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스티커북 : 아기 돼지 삼 형제 명작 스티커북
로맹 기야드 그림 / 삼성출판사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사진&글_by.광명댁


 


:)


지난 삼성출판사 명작 스티커 신데렐라에 이어...

이번 서평은 삼성출판사 명작 스티커 아기돼지 삼형제 이에요. :)


 



 


:)


1,900원,, 정말 이 가격에 동화와 스티커북을 한번에 만나볼수 있다니..

정말 부담없는 가격 맞죠?! 요즘 아이들 과자값이 얼마인데..


아기돼지삼형제 그림은 프랑스 최고의 그림책 작가

로맹 기야드가 그렸다고 해요.






 

:)


나무와 늑대의 차이점 보이세요? 늑대가 선명하지 않고 흐릿하죠?

이렇게 흐릿한 곳에 스티커를 붙여요.





 

:)


스티커는 무려 53개씩이나...


스티커 크기도 다양해서 떼어서 붙이고 하며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겠어요.





 

:)


동생이 하고 있는게 재밋어 보였는지 해보겠다고...

ㅎㅎㅎ 이제 스티커북 졸업할때도 되지 않았니??


붙이면서 읽어보기도 하랬더니 ,

아기돼지삼형제는 다 아는 내용이라고,, 시시하다며 쳇!

(초등학교 1학년입니다..;;; )


시시해도 읽으라고 강요를 했더니 다 붙이고 나서야 읽었네요 :)




 


 

:)


ㅎㅎㅎㅎ 우리 막둥이는 아직 낄 군번이 안되오니..

형님 붙이는거 구경하고,읽어주는 책 듣는걸로 만족~~했다지요 .


스티커 붙이고 끝이 아닌,, 두고두고 동화를 읽을수 있는

삼성출판사 명작스티커북_가격이 무색할 정도로 아주 질 좋은 도서라

다양한 이야기로 출판이 되었음 ,,, 강력한 바램이 있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