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했어요 짝짝짝! 쭈까쭈까 쑥쑥 아기그림책 4
고우리 그림, 조은수 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진&글 by.광명댁 


한울림어린이 :: 잘했어요 짝짝짝!!

쭈까쭈까 쑥쑥 아기그림책


조은수 글 / 고우리 그림






↗ "어머, 민들레꽃이 피었네"
후~

"잘했어요,짝짝짝!"



 


↗  "메뚜기가 펄쩍!"

" 잘했어요, 짝짝짝!"




 


↗ "다람쥐가 밤을 까네"

냠냠냠

"잘했어요. 짝짝짝!"




 


↗ "병아리가 물을 꼴깍!"

"잘했어요, 짝짝짝!"


 


↗ "아이코"

"울까 말까, 아플까, 말까."




 


↗ " 땅 짚고 영차!"

"잘했어요, 짝짝짝!"





↗  <쭈까쭈까 쑥쑥 아기그림책>4번째 이야기인 "잘했어요 짝짝짝!

동물과 식물을 관찰하고, 따라하며 자연과 교감하는 모습을 담아낸 그림책이예요.


보이는 그대로 습득하고 따라하는 모습들이  14개월에 접어든 우리집 막둥이 같고..

꾸밈없고 수수한 그림이 더 귀엽고 따듯하게 느껴졌어요.


아이들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에도 반응해주고, "잘했다 잘했다." 애정 듬뿍 담은 엄마의 응원이 최고죠!

칭찬은 우리 아이들을  춤추게 한다!!! :)





↗ 막둥이에게 읽어줄땐 "짝짝짝" 박수치며 반복해 읽어주니

아이도 재밋어하고 박수를 따라치며 듣고,


5살 딸아이는 행동을 바로바로 따라하고, 그림을 보면서 혼자 꾸며 읽기를 좋아하니

쉽고 재미있는 내용이랑 그림때문에 자주 꺼내봐요. ^^





 


 


↗ 그리고,, 한울림 어린이 쭈까쭈까 쑥쑥 아기그림책는  모서리가 라운딩 처리되어있어

아이가 혼자 꺼내보기도 안전하고 쉽게 찢어지지 않아 좋았고,

 

2015년 한울림 어린이 도서목록 보면서

초등학교 1학년인 큰아이 도서까지 살펴볼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