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원판보존의 원리입니다. 이 원리는 자녀가..
는 자녀가 창조주께 지와대로 재능과 가능성이 잘 풀림을 의미합니다. 교유(하니다. 교육(敎育)이 교육,
이이 덜 함을 의미다.
변질 되어 창조주가 빚은 원판에 균열이 생기는 일이 덜 하내용물이 손상되지 않게 잘 풀어야 하는 선물처럼, 아이는 지능과 가능성대로 풀어냄이 중요합니다. 그럴 때 아이가 무능한 지유능해집니다. 가난한 것 같으나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합니다.
 둘째, ‘하통부통의 원리입니다. 하나님과의 영적소통, 부모와의 감통이 잘 풀림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자존감이 건강합니다. 대세에 기않고 남들과 비교하지 않습니다. 통(痛)을 통(通)으로 극복하는 아여다. 인생의 거친 풍파를 맞고도 회복탄력성이 높습니다. 근심하는 것 데 기쁜 아이입니다. 불행한 것 같은데 감사 거리가 많은 아이입니다.
 셋째, 사공균형의 원리입니다. 사교육과 공교육을 균형 있게 풀 의미합니다. 대한민국의 사교육현장, 대단한 것 없습니다. 공교육현문만큼 열악하지 않습니다. 학원보다 학교가 우선입니다. 참고서나 1다. 교과서가 먼저입니다. 족집게 과외보다는 아이 스스로가 부지깽어보는 경험이 공부입니다. 공부에 소질이 없다면 고부 안 시켜도다. 대신 자기가 좋아하는 재주 하나, 제대로 익히면 됩니다. 저성장! 북확실한 미래사회일수록 이 원리는 중요합니다.
 제4차 산업시대, 불확실한 미래사회일수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