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모르는 너이지만 안아주고 싶어
피지구팔 지음 / 이노북 / 2021년 10월
평점 :
절판



제목 만으로도 이 책은 무척이나 힐링이 되겠구나. 라고 생각했던 책이었습니다. 책 표지도 너무 이뻤어요. 혼자 방안에서 조용히 힐링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자분은 피지구팔님 이십니다. 이 책을 통해 처음 알게된 작가님 이예요. 그림을 좋아 펜을 들었고, 말하는 게 좋아서 글을 쓰셨다고 하네요. 그림도 잘그리도 글도 잘쓰다니 넘사벽입니다 ㅋㅋ

이제는 지친이들에게 글로 말을 건네는 작가가 되었습니다. 나의 짧고도 미숙한 글들이 이 책을 읽는 당신에게 여름날엔 그늘이, 겨울날엔 온기가 될 수 있다면, 이 책을 읽는 당신이 울고 웃을 수 있다면 전 그걸로 행복할것 같습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소개글마저 저를 위로해주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책의 내용은 위로입니다. 시또는 짧을글. 오른쪽에는 이쁜 그림을. 그림체도 너무나 취향이였고, 이야기해주는 짧은 글과, 시들도 너무나 위로를 받았습니다. 두려워하지말자. 힘을내자부터 나를 사랑하자까지 초반에는 사회의 위로를 해주고 뒤로 갈수록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의 위로까지 해주는 정말이지 마음에 쏙 들었던 책입니다.

인스타도 팔로우 해버릴것 같고, 혹시 다른 책이 있는지 찾아볼것 같아요. 시만 있어도 저는 충분한데 옆에 이쁜 그림까지 있으니까 더 책이 아름답게 느껴지는것 같더라구요. 표지 타이틀마다 그림도 이뻐서 너무 쳐다보게 되는것 같고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이뻤던 책이고 위로가 너무 됬고 지친마음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이 담긴 책 같아요.

< 내가 모르는 너이지만 안아주고 싶어 >

이런일, 저런 일에 부딪히며 걱정은 늘고 누군가에게 안겨 위로를 받고 싶은데 다른 이에게 걱정 끼치기는 또 싫어서 오늘 하루도 혼자 다 껴안고 지내는 건 아닐까. 홀로 울다 지쳐 잠드는 건 아닐까 걱정이 돼. 물론 난 너를 알지 못하고 너 또한 날 모르겠지. 하지만 한 번도 만마본 적 없는 네가. 꼭 행복했으면 좋겠어서, 많이 힘들었을 너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졌으면 좋겠어서, 어쩌면 너의 모든 아픔을 모두 헤아리지 못하는 나이지만 그래도 너를 안아줄 수 있다면 괜찮다고, 잘하고 있다고 말해주면서 그렇게 너를 따뜻하게 안아주고 싶어. (P.258)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