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에 홀딱 빠졌어요 큰북작은북 창작그림책 3
정수정 지음, 신현정 그림 / 큰북작은북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에 빠져서 지내는 아이들이

우리 아이만은 아니겠죠??

여기 책에 빠져있는 친구들을 같이 만나볼까요??


큰북작은북 창작그림책

책에 홀딱 빠졌어요

큰북작은북

 

 

한적한 숲 속에 트럭 한 대!!

트럭에 짐을 가득 실어서 숲 속으로 오니!!

동물 친구들이 오들오들....

 

 

뚝딱뚝딱 통나무집이 완성되었는데요!!

예쁜 팻말이 걸려있네요!!


숲 속 작은 도서관


털보 아저씨는 사냥은 안 하고 책만 읽고 있네요!

 

 

털보 아저씨는 지켜보는 돼지 삼 형제!

책이 맛있고

책이 재밌고

책 속에서 사는 것이 꿈이 털보 아저씨의 책 사랑에

돼지 삼 형제도 책을 보게 되는데요!!


어머 너무 재미있잖아요!!!

 

 

숲 속에 동물 친구들에게 도서관은 인기 만점이네요!

이제는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책 삼매경!!

그런데 털보 아저씨 도서관 규칙을 찾아줘야 하니 정신이 하나 없겠네요!!


하지만 점점 책에 익숙해지는 동물 친구들!

 

 

책을 읽고 숲 속 동물들도 달라지기 시작을 했네요!!

어머!! 돼지가 다이어트를!!!

개구리는 연못은 나와 모험을....

정말 놀라운 변화!!! 

 

 

우리 아이도 달라지겠죠?

한시도 손에서 책을 놓지 않는 우리 엘!

엘은 도서관이 자기 집이었으면 좋겠다면 어쩜 그렇게도 좋아하는지..

 

 

우리 엠도 누나와 같이 책놀이에 서서히 빠져들어가네요!!

책에서 많은 경험을 하고많은 정보를 얻고!

많은 삶을 찾아가는 활동을 하게 되는데..

그것을 우리 아이들도 같이 알아가면서 여정을 떠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맘이네요

 

 

책을 보면서 꼭 그렇게 돼지 표정을 해야하는지..ㅋㅋ

이런 사진은 꼭 남겨야 해

흔치 않는 표정이니까!!!

 

 

책을 아이들이 어떻게 생각을 할까요?

책에 빠져지내면 너무 행복한데

그렇지 못하면 또 아쉽잖아요!!

책 속의 세상과 접하는 행복!!

동물 친구들처럼 우리 아이도 무한 책 사랑에 빠지기를 바라는 맘 살짝 얹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