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서니 브라운 색칠놀이 - 마술연필을 가진 꼬마곰 앤서니 브라운 색칠놀이 1
앤서니 브라운 지음 / 현북스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고

엄마들도 좋아하는 앤서니 브라운

그래서 다른 것보다 정말 아이들과 함께 색칠놀이 하기에도

너무 좋아서 따로 색칠놀이도 했는데 이렇게 색칠놀이 그림책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즐겁게 활동을 하게 되었네요!!


앤서니브라운 색칠놀이

현북스 

 

​그림을 보면서도

아이들이 즐겁게 색칠을 하면서

상상속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을 보여주는 색칠놀이인 것 같아요!!

 

 

이 날 아이들은 계를 탔다고 해야하나!!

정말 이 날 아이들과 함께 하는 모습이 정말 좋았어요!

 

 

 

아이들이 즐기면서 서로 자기것을 파하겠다고 하는 모습

그래서 보여준 내내 저도 참 기분이 좋았어요!

아이들 셋이서 함께 하는 모습을 보니..

즐겁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고!!

 

 

제각기 스타일로 책놀이를 하는 모습!

그래서 다른 책놀이보다 동적인 활동이였네요!!ㅋㅋ

 

 

 

우리 엠과 엘이 즐겁게!!

초집중의 모습을 보니 참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보면서 제가 더 신이 났다는..ㅋㅋ

 

 

이렇게 집이 폭탄이 되어가고 있는 모습!!

그래도 아이들이 그 시간을 집중적으로 하는 모습을 보면!

청소는 뒷전이 되는 것이 엄마들이잖아요!!

 

 

그리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우리 엠의 활동!

우리 엘은 학교에 들고가서 색칠을 하기도 하고!

우리 엠은 잠을 잔다고 하는데 마지막으로 또 이걸 붙잡고 잠자기 사투를 벌이네요!!^^

 

 

이 책은 너무 만족스러운 활동이 가능한 책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