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따라쟁이! 최신 유아동요 베스트 300 [5CD]
여러 아티스트 (Various Artists) 노래 / ㈜서울미디어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SHILLA 

신나는~ 따라쟁이! 최신유아동요 베스트 300

 

우리 뚱이의 신나는 놀이~

 

즐거운 음악속에서 살고 있는 우리 뚱이~~

 

항상 노래를 흥얼거리며

아빠만 보면 노래 불러보자고 자랑하는 우리 뚱이~

 

그런 우리 뚱이에게

시디 한두장으로는 만족할수 없었나봐요~

 

우리뚱이가 아는 노래는 100곡이 넘는데~

시디에는 50곡이 전부였거든요..^^

 

그런데 이건 무료 시디가 5장으로

총 300곡이 수록되어있어요~

그중에 시디 하나는 영어동요로~~

 

정말 이거 하나만 있으면 다 될것같죠?

 

우리 뚱이가 놀이활동을 할때

틀어줄 유아동요~

너무 좋아라 한다는 행복해한다는~~

  

 

이 시디에는

전체 곡의 가사도 다 실려있어요

엄마를 위해서 있는 거죠..

이건 엄마를 위한 가사집이에요


 

신나게 놀아주는 우리 뚱이~

춤추고 노래부르고

거기에다가 우리 주원이 감시한다고

바쁘답니다~~

 

책놀이할때도 우리 뚱이의 배경음악이 되어줄~

신나는~ 따라쟁이! 최신유아동요 베스트 300

 

동요~

이것만 있으면 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