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붙여요 자신만만 놀이왕 2
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11년 11월
평점 :
품절


우리 뚱이의 내맘대로 붙여요 시리즈.. 

 

 

한번 볼까요??

 

정말 재미있게 활동하는 우리 뚱이의 모습을 공개합니다..ㅋㅋ

 

우리 뚱이가 내맘대로 붙여요

너무 재미있나봐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어린이집 가기전에 해를 만들어봤네요~~

 


 

짜~잔

멋진 해님이 보여요~~

이거 만들어놓고

어린이집 선생님께 보여드린다고 해서

들고 가서 보여주고 왔네요..ㅋ



 

다음날에도..

가위질을 하면서 놀아보는 우리 뚱이

찢는것도 좋지만 가위질 하는게 더 좋은 우리 뚱이네요



 

다람쥐를 꼬리를 만들어주는건데..

실제 붙인거는 손으로 뜯었네요..



 

원래는 원숭이의 볼을 빨갛게 붙여주는건데요

우리 뚱이

내가 말하기 전에 미리 작품에 들어갔어요..

 

이름하여 사자와 혼나는 원숭이~~

사자가 어흥하고

옆에 원숭이가 아야~ 하면서 머리를 끄적거리는.ㅋ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건 사과~~

우리 뚱이 노래를 부르면서 원숭이 엉덩이 붙여줬어요..ㅋ

 


 

모자를 잘라서 붙여주는건데요

생각보다 너무 잘 짜른거에요

 

도치엄마라서 그런가..

우리 뚱이 예술대로 보내야할거같아 고민하네요..ㅋㅋ



 

짜짠~

아빠에게 자랑하고 설명하는 우리 뚱이

너무 잘 자르지 않았나요??



 

물고기 지르러미 붙여주는 우리 뚱이~

신나서 좋아라 합니다요~~

풀 먼저하구요~~

하면서 우리 뚱이 너무 잘하죠?


 

정말 우리 뚱이 못하는게 없네요..

너무 재미있어하고 너무 좋아라하고..

 

우리 뚱이의 무한창작의 세계로 들어가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