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집이 좋을까, 저 집이 좋을까? 알이알이 명작그림책 15
다비드 칼리 글, 마르크 부타방 그림, 홍경기 옮김 / 현북스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알이알이명작그림책  

이집이 좋을까 저집이 좋을까

현북스

 

이사를 가려나 봐요~~

 

이집 저집 알아보는것이

어째 누구를 많을 닮았네요..ㅋㅋ

 

새 집을 찾아 떠나는 여정~

한번 같이 따라가볼까요? 

 

    이집이 좋을까 저집이 좋을까  

 

 

 

 

**************************************
 
살짜쿵~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공인중개사 집보러왔어요~~


버섯동네는 어떤가요?


 
풀잎마을은 어떤가요?


땅속 마을은 어떤가요?


 
시냇가는 어떤가요?
 

 
여긴요?
너무 많나요? 시끄럽겠나요?


 
빨래집게마을은요?
새도 있네요...
여긴 좀 별로인가요?

 

새집 보기 너무 힘드네요 

 
***************************************
 
  뚱스들의 책이야기
 
 
 
이집저집
알아보기 너무 힘드네요
 
여기가 좋을까 저기가 좋을까
고민하고 길을 따라가는 우리 뚱이
 
책들이 너무 재미있는지
길따라 눈도 따라 움직이고
손도 따라 움직이네요
 
   어때? 좋은것같아?
  응~ 근데 여긴 너무 위험해
 
맞아요..
우리 뚱이도 느끼고 있어요~
 
새집을 구하기에는 여러가지 고려해야하는걸
우리 뚱이는 알고 있어요~
우리 뚱이
같이 집보러 가야겠구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