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연산 수학 초등 5A-1 초등 최상위연산 수학
디딤돌 초등수학 연구소 / 디딤돌 / 2018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은 꼭 필요해요!

 

세상을 살아가는 데 ~

 

돈을 알아가기 위해서도 꼭 필요하고 말이죠!

 

 

 

아이가 수학을 잘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사고력은 있다고 생각을 하고

 

수학을 좋아할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초등 5학년이 되니 어려워하네요!

 

 

수학은 흐름이기 때문에

 

흐름을 놓치면 안 되는 것이기에 아이와 함께해 주고 있어요



 

수학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

 

그 생각을 하는 시간이 답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은

 

지겨워한다기보다 어려워한다기보다

 

그 시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수학을 어떻게 접근을 해야 하는 것이 좋을지

 

여전히 저는 모르는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수학, 공부라는 것은

 

어디까지나 아이 스스로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엄마의 개입이 어느 정도 되어야 하는지 여전히 미지수네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을

 

어느 순간 그 결과에 대한 성취도 있지만

 

그만큼 성장한 모습을 보는 것도 남다른 것 같아요

 


 

문제를 접하면서

 

새로운 문제를 이해하면서

 

빠른 시간이 아닌 고민하는 시간에 대한 답이

 

언젠가는 미래에 보답을 할 거라는 생각을 하게 하네요

 


 

이제 약수와 배수는 쉽게 접근을 하고

 

재미있어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아이와 함께해 주는 것이 문제를 같이 풀어준다기보다는

 

같이 시간을 공유한다는 개념으로 아이가 스스로 풀 때를 기다려줬는데요

 


 

연산을 조금은 여유롭게 풀 수 있고

 

조금 쉽게 접하게 해준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선행이 아닌 정주행을 하는 시점에서

 

아이가 편하게 여기는 그 지점을 찾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적당한 문제집

 

문제에 대해서 극복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최상위 연산이네요

 

 

 

 

 

 

수학은 꼭 필요해요!

 

세상을 살아가는 데 ~

 

돈을 알아가기 위해서도 꼭 필요하고 말이죠!

 

 

 

아이가 수학을 잘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사고력은 있다고 생각을 하고

 

수학을 좋아할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초등 5학년이 되니 어려워하네요!

 

 

수학은 흐름이기 때문에

 

흐름을 놓치면 안 되는 것이기에 아이와 함께해 주고 있어요



 

수학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

 

그 생각을 하는 시간이 답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은

 

지겨워한다기보다 어려워한다기보다

 

그 시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수학을 어떻게 접근을 해야 하는 것이 좋을지

 

여전히 저는 모르는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수학, 공부라는 것은

 

어디까지나 아이 스스로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엄마의 개입이 어느 정도 되어야 하는지 여전히 미지수네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을

 

어느 순간 그 결과에 대한 성취도 있지만

 

그만큼 성장한 모습을 보는 것도 남다른 것 같아요

 


 

문제를 접하면서

 

새로운 문제를 이해하면서

 

빠른 시간이 아닌 고민하는 시간에 대한 답이

 

언젠가는 미래에 보답을 할 거라는 생각을 하게 하네요

 


 

이제 약수와 배수는 쉽게 접근을 하고

 

재미있어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아이와 함께해 주는 것이 문제를 같이 풀어준다기보다는

 

같이 시간을 공유한다는 개념으로 아이가 스스로 풀 때를 기다려줬는데요

 


 

연산을 조금은 여유롭게 풀 수 있고

 

조금 쉽게 접하게 해준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선행이 아닌 정주행을 하는 시점에서

 

아이가 편하게 여기는 그 지점을 찾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적당한 문제집

 

문제에 대해서 극복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최상위 연산이네요

 

 

 

 

 

 

수학은 꼭 필요해요!

 

세상을 살아가는 데 ~

 

돈을 알아가기 위해서도 꼭 필요하고 말이죠!

 

 

 

아이가 수학을 잘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사고력은 있다고 생각을 하고

 

수학을 좋아할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초등 5학년이 되니 어려워하네요!

 

 

수학은 흐름이기 때문에

 

흐름을 놓치면 안 되는 것이기에 아이와 함께해 주고 있어요



 

수학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

 

그 생각을 하는 시간이 답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은

 

지겨워한다기보다 어려워한다기보다

 

그 시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수학을 어떻게 접근을 해야 하는 것이 좋을지

 

여전히 저는 모르는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수학, 공부라는 것은

 

어디까지나 아이 스스로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엄마의 개입이 어느 정도 되어야 하는지 여전히 미지수네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을

 

어느 순간 그 결과에 대한 성취도 있지만

 

그만큼 성장한 모습을 보는 것도 남다른 것 같아요

 


 

문제를 접하면서

 

새로운 문제를 이해하면서

 

빠른 시간이 아닌 고민하는 시간에 대한 답이

 

언젠가는 미래에 보답을 할 거라는 생각을 하게 하네요

 


 

이제 약수와 배수는 쉽게 접근을 하고

 

재미있어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아이와 함께해 주는 것이 문제를 같이 풀어준다기보다는

 

같이 시간을 공유한다는 개념으로 아이가 스스로 풀 때를 기다려줬는데요

 


 

연산을 조금은 여유롭게 풀 수 있고

 

조금 쉽게 접하게 해준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선행이 아닌 정주행을 하는 시점에서

 

아이가 편하게 여기는 그 지점을 찾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적당한 문제집

 

문제에 대해서 극복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최상위 연산이네요

 

 

 

 

 

 

수학은 꼭 필요해요!

 

세상을 살아가는 데 ~

 

돈을 알아가기 위해서도 꼭 필요하고 말이죠!

 

 

 

아이가 수학을 잘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사고력은 있다고 생각을 하고

 

수학을 좋아할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초등 5학년이 되니 어려워하네요!

 

 

수학은 흐름이기 때문에

 

흐름을 놓치면 안 되는 것이기에 아이와 함께해 주고 있어요



 

수학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

 

그 생각을 하는 시간이 답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은

 

지겨워한다기보다 어려워한다기보다

 

그 시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수학을 어떻게 접근을 해야 하는 것이 좋을지

 

여전히 저는 모르는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수학, 공부라는 것은

 

어디까지나 아이 스스로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엄마의 개입이 어느 정도 되어야 하는지 여전히 미지수네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을

 

어느 순간 그 결과에 대한 성취도 있지만

 

그만큼 성장한 모습을 보는 것도 남다른 것 같아요

 


 

문제를 접하면서

 

새로운 문제를 이해하면서

 

빠른 시간이 아닌 고민하는 시간에 대한 답이

 

언젠가는 미래에 보답을 할 거라는 생각을 하게 하네요

 


 

이제 약수와 배수는 쉽게 접근을 하고

 

재미있어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아이와 함께해 주는 것이 문제를 같이 풀어준다기보다는

 

같이 시간을 공유한다는 개념으로 아이가 스스로 풀 때를 기다려줬는데요

 


 

연산을 조금은 여유롭게 풀 수 있고

 

조금 쉽게 접하게 해준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선행이 아닌 정주행을 하는 시점에서

 

아이가 편하게 여기는 그 지점을 찾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적당한 문제집

 

문제에 대해서 극복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최상위 연산이네요

 

 

 

 

 

 

수학은 꼭 필요해요!

 

세상을 살아가는 데 ~

 

돈을 알아가기 위해서도 꼭 필요하고 말이죠!

 

 

 

아이가 수학을 잘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사고력은 있다고 생각을 하고

 

수학을 좋아할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초등 5학년이 되니 어려워하네요!

 

 

수학은 흐름이기 때문에

 

흐름을 놓치면 안 되는 것이기에 아이와 함께해 주고 있어요



 

수학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

 

그 생각을 하는 시간이 답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은

 

지겨워한다기보다 어려워한다기보다

 

그 시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수학을 어떻게 접근을 해야 하는 것이 좋을지

 

여전히 저는 모르는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수학, 공부라는 것은

 

어디까지나 아이 스스로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엄마의 개입이 어느 정도 되어야 하는지 여전히 미지수네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을

 

어느 순간 그 결과에 대한 성취도 있지만

 

그만큼 성장한 모습을 보는 것도 남다른 것 같아요

 


 

문제를 접하면서

 

새로운 문제를 이해하면서

 

빠른 시간이 아닌 고민하는 시간에 대한 답이

 

언젠가는 미래에 보답을 할 거라는 생각을 하게 하네요

 


 

이제 약수와 배수는 쉽게 접근을 하고

 

재미있어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아이와 함께해 주는 것이 문제를 같이 풀어준다기보다는

 

같이 시간을 공유한다는 개념으로 아이가 스스로 풀 때를 기다려줬는데요

 


 

연산을 조금은 여유롭게 풀 수 있고

 

조금 쉽게 접하게 해준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선행이 아닌 정주행을 하는 시점에서

 

아이가 편하게 여기는 그 지점을 찾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적당한 문제집

 

문제에 대해서 극복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최상위 연산이네요

 

 

 

 

 

수학은 꼭 필요해요!

 

세상을 살아가는 데 ~

 

돈을 알아가기 위해서도 꼭 필요하고 말이죠!

 

 

 

아이가 수학을 잘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사고력은 있다고 생각을 하고

 

수학을 좋아할 거라는 생각을 했는데

 

초등 5학년이 되니 어려워하네요!

 

 

수학은 흐름이기 때문에

 

흐름을 놓치면 안 되는 것이기에 아이와 함께해 주고 있어요



 

수학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

 

그 생각을 하는 시간이 답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은

 

지겨워한다기보다 어려워한다기보다

 

그 시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수학을 어떻게 접근을 해야 하는 것이 좋을지

 

여전히 저는 모르는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수학, 공부라는 것은

 

어디까지나 아이 스스로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엄마의 개입이 어느 정도 되어야 하는지 여전히 미지수네요

 

 

아이가 문제를 푸는 것을

 

어느 순간 그 결과에 대한 성취도 있지만

 

그만큼 성장한 모습을 보는 것도 남다른 것 같아요

 


 

문제를 접하면서

 

새로운 문제를 이해하면서

 

빠른 시간이 아닌 고민하는 시간에 대한 답이

 

언젠가는 미래에 보답을 할 거라는 생각을 하게 하네요

 


 

이제 약수와 배수는 쉽게 접근을 하고

 

재미있어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아이와 함께해 주는 것이 문제를 같이 풀어준다기보다는

 

같이 시간을 공유한다는 개념으로 아이가 스스로 풀 때를 기다려줬는데요

 


 

연산을 조금은 여유롭게 풀 수 있고

 

조금 쉽게 접하게 해준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선행이 아닌 정주행을 하는 시점에서

 

아이가 편하게 여기는 그 지점을 찾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적당한 문제집

 

문제에 대해서 극복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최상위 연산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