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세 살의 첫 번째 사랑 : 옥상 위의 판타지 엠앤키즈 성장 로맨스 동화 4
조아라 지음, 한송이 그림 / 엠앤키즈(M&Kids)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녀감성을 만나게 해주는 책

아이들이 한창 순정만화에 빠졌던 시대가 있었고

로맨스 동화가 이제는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이 책을 통해서

육상 위 판타지는 어떨까 살짝 생각하게 되네요


그림도 이쁘고!

순정만화를 보면 혼났던 시절이었는데

이제는 만화가 아닌 동화를 보여주게 되네요!

아이에게는 감성이 있을 테니까요~

차례를 보면서 뭔가 기분 좋은 느낌을 만나게 되는 것 같네요


항상 아픈 아이들이 있어요

그런데 말이죠! 그런 스타일의 아이들은 여전히 등장하네요

그리고 꼭 보면 마음이 아픈 아이들도 등장을 하고 말이죠!


그렇지만 당찬 아린이를 만나게 되니

참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것 같네요


일반적인 스토리가 아닌 판타지 동화인지라

새로운 세계의 문이 열리고!

아이들이 또 다른 관심을 가지게 해주는 동화이네요!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책들이 많지만

아이가 스스로 찾아서 봐주기를 바라는 책들이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감성과 미덕을 찾아가는 것이 지금 아이들에게 정말 중요한 것이 아닐까 싶어요

우리 아이는 책을 보면서 재미있었다고 하면서 오글거린다고도 하고~ㅋ

아마 아이가 책을 보면서 만족한 책이기에 그런 반응이 나오는 거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