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자습서 3-2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카카오프렌즈의 초등과학 공부비법은? 2학기 초등문제집은 우공비 자습서!

우공비자습서과학 3-2

 


2학기 개학후 학교과학수업을 재미있게 하는

아이의 비결은 아마 방학중부터 함께한 우공비자습서 과학덕분일듯 싶어요~


전과보다 꼼꼼한 교과서 완전학습  우공비자습서
학교시험 완벽대비하는 문제집까지

학교공부에 힘을 실어주는 과학공부의 비법은

우공비자습서로 기초 개념을 탄탄하게 잡고,


교과서 과학탐구활동을 세밀히 살펴볼수

있는 우공비자습서라 아이도 즐겁게 공부하였네요~

특히 귀여운 카카오프렌즈가 함께한 우공비는

아이가 좋아하는 초등문제집이기도 하네요~



초등문제집, 초등문제집추천,초등참고서,카카오프렌즈,우공비,2학기초등

 

 

 

 

우공비자습서 과학은 탐구영역의 탐구과정부터 차분히

살펴볼수 있도록 탐구과정부터 시작하네요

 


 

만화로 풀어가는 단원의 시작

스토리텔링이 함께 된 스토리가 과학의 배울 학습목표를

만화로 풀어가고 있으니

흥미롭게 만화를 통해 단원의 도입을 시작할수 있어요

 
 

 


우공비자습서의 가장큰 특징은

아이들이 학교에 교과서를 놔두고 와도 집에서도 숙제를 할수있답니다.~


이번에 아이 학교에서도 주변에 접할수 있는 동물의

관찰 자유 탐구를 한다고 해서

교과서를 바탕으로 탐구주제와 과정을 도움받을수 있었네요



 

 


특히 실험관찰을 꼼꼼하게 챙겨볼수 있는

탐구활동을 쉽고 자세히 설명하니

아이들의 흥미및 교과서 학습을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들어 줄수 있어요~


 

 

 

핵심개념정리하기로

핵심개념을 탄탄하게 다져볼수 있죠

무엇보다 선명한 실사사진일

눈에도 확~~ 오래기역할수 있고

깔끔한 정리가 한눈에 특징을 구분하기 쉽게해주니

이해를 바탕으로 과학을 탐구할수 있어요

 
 

 

각 소단원별 개념학습및 탐구활동을 한후

학습한 내용을 기본평가를 통해 얼마나 이해했는지

풀어볼수 있네요

 






 


아직 소단원 1단원 앞부분만 배우아이지만,

우공비자습서로 꼼꼼히 예복습을 하다보니


새로배우는 단원이해도 정말 쉽고,



미리 학습한 내용으로 학습수업에도 적극적으로 수업에

임하게 된답니다.


 

 

 


문제플 풀어보면서 동물분류의 특징을 직접 따라도 해보고,

재미있게 문제를 풀고 있네요~



 






 


2학기초등과학은 우공비자습서로 꼼꼼하게 챙기게 되네요~

아이들의 흥미와 과학적 지식을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구성된

우공비자습서

전과보다 이제는 자습서로만 공부하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