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초등문제집은 우공비자습서3-2  카카오특별세트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공부비법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친구들~~

2학기는 우공비와 함께 카카오프렌즈를 함께 만날수 있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라

표지를 보면서 너무나 좋아하네요~~



과목마다 두 프렌즈친구들이 마주보며

함께 해서 더욱 시너지효과를 주듯이

우공비자습서는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에 시너지를 더해주는

우리아이 공부비법서이기도 해요~


 


 

 



우공비자습서 카카오특별세트에는

국수사과 4권은 기본에

특별부록으로 5분 쪽지시험+스스로학습

홈런서술형비법/ 영어단원평가/ 한국사첫걸음까지


구성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자습서가 담겨져 있는 케이스도 귀여운 카카오친구들이 들이있어

아이 학교에 물건담아 가져갈때도 사용하고 싶다고 하네요

 



 

 

더욱 귀엽고 깔끔해지 우공비자습서

공부하는 재미가 저절로 생길것 같아요


 

 

3~4학년친구들 자습서에는 한국사를 쉽게

접할수 있는 한국사 첫걸음이 함께 들어있어

한국사도 쉽고 재미있게 만날수 있답니다.


 



우공비자습서를 보니 저절로 풀고싶어 하는 울 아이


표지가 너무 좋아 캐릭터 친구들을

마냥 좋아라 하네요


매일매일 5분 쪽지시험과 스스로 학습으로

꾸준히 학습을 하다보면

어느새 공부습관도 쑥 자랄것 같아요~

아이학교시험도 서술형시험이라

1학기에도 우공비자습서를 사용해던 아이

서술형비법책 도움 많이 받았네요


 


 

과목별로 살펴보면 우공비자습서 국어 3-2

 

 


 


우공비자습서에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국어공부계획표가 있으니


요 귀여운 계획표에 방학동안

꾸준히 공부계획 체크해 봐야 겠어요



 


 

 

 

우공비자습서는 단원을 쉽게

접근할수 있도록 만화로 단원열기를 시작하여

교과서 단원열기로 교과서 학습을 함께 하네요



 

교과서이 실린 작품은

방학동안 도서관에서 참고해서 살펴봐야겠어요





우공비자습서 단원은

핵심노트에서 교과서 핵심 포인트를 찾고,

그림으로 보는 교과서 지문을 통해

지문이해를 놓여준답니다.



자세한 전과와 같은 구성은

미리 학습시 도움이 많이 되네요



 

 





 


단원평가로 단원을 마무리 학습할수 있어요


 

 

 

 
 
 

 


ㅇ우공비자습서 수학 3-2



 


우공비자습서 수학도 수학공부계획표가 있답니다.



 


단원연계로 미리 살펴보며

단원의 이해가 빨라 지겠죠





 

 

 

 

 

 

기본평가에는 서술형평가 포함되어있어요~


 

 




공부를 잘했는지 살펴보는 시간


교과서와 익힘책도 꼼꼼하게 비법 노트를 통해 다시한번

풀이과정을 살펴볼수 있어요

 









 


우공비자습서 사회 3-2

 

 

 

 
 


 

 

우공비자습서에는 위인들이 이야기가

과목에 맞게 들어가 있어요

사회라 김정호가 있네요​

 


 


사회과목은​

자세한 지도와 그림이 있어 교과서



이해를 더욱 높여준답니다.​

 

 

 

 

 





 
 



 

 


우공비자습서 과학

 

 

 

 


 

 





과학은 탐구활동이 있어

 

꼼꼼하게 탐구활동을 살펴보고 관찰할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홈런 서술형 비법책부터

다양한 별책부록까지 구성도 푸짐하고

알차게 만들어져 있어요

 

 

 
 

 

 

 

 

 

 




 


전과보다 꼼꼼한 교고서 완전학습

학교시험 완벽 대비하는 문제집 까지 우공비 자습서로

2학기도 든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