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한국사 1 - 선사 시대·고조선 교과서 인물로 배우는 우리역사 1
윤상석 지음, 김기수 그림, 이지은 감수 / 천재교육(학습지)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한국사추천 천재교육 교과서 인물로 배우는 우리역사 LIVE 한국사

1권 선사시대와 고조선




저희아이가 요즘 빠져있는 독서는 한국사이네요~

한국사를 배우는 중등언니가 한국사공부보면서

작은아이도 한국사 공부의 시작을

천재교육에서 새로나온 LIVE 한국사로

즐겁게 시작하였네요~


수능에서 한국사가 필수이기에 어렵다고만 여기는

한국사가 아닌,  초등 한국사는 필수,

초등학교 역사를 재미와 흥미를 더해줄  학습만화라

쉽게 이해할수 있을뿐만 아니라,

만화한국사 추천하는에 교과서 인물로 배우는 한국사

LIVE 한국사 시리지는 전 20권중~~

맨 처음 1권은 선사시대와 고조선을 만나게 되었네요



 


 

초등한국사 추천,만화한국사 추천,초등학교 역사,초등한국사,초등한국사 책 추천


 

기존 학습만화와 달리

천재교육 LIVE한국사는  부록인 역사카드가 들어 있는데,

QR 코드와 증강현실로 보는 생생한 정보가 가득~~

더욱 흥미를 더해준답니다.


 

 

 

증강현실로 한극사 배우기~~ 앱을 설치


qr 코드로 다운받은 앱을 실행시킨후

카드 앞면의 인물에 대면 움직이는 역사 인물이

자신의 정보를 들려주는 증강현실이라 생생하네요

 

 

 


역사속 책속에 등장하는 인물카드가

들어있어요~


초등학교 역사 배우는 초등한국사

온조왕,수로왕, 동명성왕, 빗살무늬토기, 흥수아이

요령식동검,주먹도끼,박혁거세, 주몽, 위만, 단군왕검


~

등장인물 들려주는 이야기가

성우의 목소리로 재현~~~ 살아있는

듯한 역사인물을 만날수있는 역사카드이네요



 

 

 


앱을 실행시켜 증강현실을 만나보았어요~


완전 신기~


생생한 인물이 목소리까지,

친구처럼 이야기해주니 더욱 인물을 이해할수있도록

도와주네요


 

 



 


각인물들의 특징을 알고나니


역사의 흐름이나, 인물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경복궁에서 역사속으로 풍덩 아이들은

구석시시대부터~~~

역사속~ 인물 흥수아이부터 만날수 있으니

역사 쏙에 퐁당 빠질것 같죠

 




 

 


교과서로 보는 연표가 있어


한국사를 이해하는데 세계사까지 한번에 시대별

이야기가 한눈에 확인할수있어요


 



 

만화속 귀여운 친구들~

캐릭터들이 어쩜 이리 귀여운지,

주먹토끼등 만화속에서

정보가 삽입되어 있어 역사속

문화재를 이해하기 쉽도록 해준답니다.

초등한국사 어렵지 않게

공부할수있도록 구성

 




 

 

톡톡 튀는 정보가 있어

만화 사이에 문화재사진과 학습팁을 ~

학습정보를 톡톡 채워주는 정보가 있어요

 


 

 

한눈에 보는 역사를 통해

만화속 동아시의 역사를 물론

핵심 노트에서 한구사와 동시대의 세게사를

요약 정리,

비교하기 쉽도록 되어있어요~

 





 

 



역사적 시대순으로


구분되어 있으면,


단군왕검도 만날수있어요


 

 






 

시대속 역사적 사건들을

주인공들이 함께 하면서

​새롭게 배우는 역사를 배울수있죠~

 




 

 



선사시대부터 고조선


흥수아이, 단군왕검, 주몽,온조,비류,박혁거세, 수로왕까지


인물을 중심으로 함께 여행하다보니


한국사가 정말 쉬워지네요~


다음시대로 정말 궁금한 live한국사 시리즈




초등한국사 공부 역사퀴즈를 통해


학습만화를 통해 배운 이야기속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이해도를 높이고,

한국사공부도 탄탄하게 해주네요


 

 



 

역사 카드 놀이방법도

설명되어있으니


다음에 역사카드 놀이를 해봐야겠네요~




한국사를 처음접하는 ​ 초등 저학년부터

한국사를 교과서를 배우는 고학년까지

흥미를 높여주면, 한국사를 쉽게 이해할수있도록

만들어즌 live한국사

증강현실카드로 더욱 흥미는 up~~

다음 편이 기대되는 ​live한국사

초등한국사도서로 추천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