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3-1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쿵푸팬더의 공부비법,1학기초등참고서는 우공비자습서! 우공비초등자습서국어3-1

 

우공비 초등자습서 국어3-1 우공비자습서로 교과서완전학습


전과보다 꼼꼼한 교과서 완전학습~

학교시험 완벽 대비하는 문제집까지!

신학기 전 2월 방학

초등3학교 교과서를 보니 3학년이 실감나네요

긴 명절도 지나고, 이제

얼마남지 않는 기간동안 아이와 교과서를 살펴보고 있네요


교과서 학습을 더욱 완벽하게

도와줄 아이의 우공비자습서는 전과와 문제집을 한권으로

만든 초등문제집이네요


초등문제집/초등자습서/초등참고서

 

 

 

 우공비초등자습서/초등참고서추천/우공비자습서/


초등교과서국어 3-1가와 우공비자습서국어 3-1

자세한 교과서 설명이 있어 교과서 이해가

꼼꼼하게 챙길수 있는 우공비자습서이네요


우공비자습서 국어에는 교과서에 실린 작품 도서들이

수록되어있어, 교과서 이해를 높여줄수 있는

작품을 방학중에 미리 읽어보면 큰 도움이 된답니다.


​1단원에 실린 도깨비를 골탕먹인농부

수록도서목록을 보고, 도서관에서 빌려와서 함께 읽어보았네요

 


 

 


실린도서가 나온 우공비자습국어 페이지도 함께 표시되어있으니

참고할페이지 찾기도 편하겠죠


큰아이를 키워보니

국어공부는 교과서를 철처히 살펴보고,

우공비자습서처럼 교과서를 쉽게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된 전과같은 문제집이 필요하기도 하죠


전과를 사용하다보니 전과따로 문제집따로 공부하느냐

아이가 힘들어했는데,

우공비자습서는 전과의 꼼꼼한 자료는 기본에

문제양도 충분히 기재되어 우공비자습서 한권만 있어도

국어공부 충분하니

아이랑 우공비자습서국어로  초등3학년 국어공부 시작하였답니다.



 




 



우공비자습서의 단원페이지 시작은

만화로 단원열기를 쉽고 재미있게

단원에서 배울 내용을 미리 알수있으니

단원흥미를 높일수 있어요


무엇보다 단원의 학습목표도

명확하게 표시되니

단원공부할때 요 학습목표에 맞게 공부하면 되네요




 

 



국어교과서3-1와 자습서국어3-1


교과서에 수록된 작품을


교과서 내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보충자료까지 있어

교과서 완전학습에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그림으로 보는 교과서지문은

간력하게 내용을 이해가 쉽도록

이미지와 설명이 있으니

한눈에 쏙~~ 교과서 내용이 기억될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푸는 교과서활동문제들에

대한 다양한 자료가 수록되어있어

예습할때 교과서이해가

전과보다 꼼꼼한 교과서 완전학습을 도와주네요


 




 

 



개념확인하기로 개념을 정리한후에

핵심개념을 다시한번 살펴볼수있어요

 

 

 

 

 

개념을 다지는 기본평가

개념을 잘 이해하엿는지 확인할수 있는

기본평가문제로 구성되어 실력을 확인해볼수있어요

 


 

 



기본개념은 더욱 탄탄하게


핵심노트에는 핵심개념이 쏙쏘~~


지문내용들도 확인해보고,

꼼꼼하게 교과서를 분석해보면 이해를 높일수 있죠

 

 

 





 


기본공부를 마친후에는


공부한 내용르 정리해볼수있어요~


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질문과답변을 통해

잘 이해했는지를 파악할수 있어요



 



 

우리들의 정리노트~

개념별 핵심 개념을 정리해주어요~

노트필기처럼 간력하게,

핵심을 쏙쏙~

정리만 잘 되어도 학교시험에 핵심포인트를 쏙 알아볼수있어요

 




 

 



학교시험에 대비할수 있는 문제들이 수록되어


전과와 같은 기능은 물론,


초등문제집 기능까지 완벽하게 갖추고있어요



학교시험에 대비할수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이 구성~


단원평가를 통해


단원을 최종마무리하며 유형 및 난이도 문제들이

함께 구성되어 있네요



 



 

점점 늘어나는 서술형시험~~

서술형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수있도록

서술형문제를 충분히 수록되어 있어요~

 


 

 


서술형문제가지 풀다보면 어느새 

서술형문제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지고, 서술형문제에

대해 자신감도 생길것 같네요~



우공비초등자습서 국어로  방학중 아이에게

초등3학년국어교과서에서 대한 이해도

높여주고, 문제도 풀어보면서

3학년 국어 준비 미리 해보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