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중등 과학 2-1 (2016년) - 2009 개정 교육과정 중등 오투 (2016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5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비상오투] 중등내신은 역시 오투 중등과학 2-1 실력 up


2월 중등친구들은 한참 신학기 준비로 가장 바쁜 시간이네요


저희아이도 중학교입학한지얼마되지 않은것 같은데

어느새 1학년을 끝나고 2학년이 되니 미리미리 내신준비도 해야 하는데

과학은 1학년부터 쭉 사용하던 오투과학


중고등과학교과서 채택률1위 오투~

오투 중등체험단 소식에 신청했는데, 이렇게 초등동생과함께

오투과학을 함께 체험하게 되었네요~


 


 

 


큰아이는 오투 중등과학

작은아이는 오투 초등과학으로

울집에는 정말 두아이를

모두 함께 할수있는 최적의 오투이기도 하죠

 


 

 



오투의 명성은

아이가 중등갈때 주변지인부분들이 과학문제집은 오투로

준비하라고 명성자자하게 들었던 교재라

1학년부터 쭉~~~ 함께 했던 교재이기도 해요


매학기 , 매년 업그레이드 되는 오투의 콘텐츠가 대한민국 중학교4명중1명이

선택한 오투의 명성을 증명하기도 하네요~~


 

 


 

1학년때는  1학기동안 과학내신을 위해

준비하교재 오투~

2학년도 역시 오투이네요

​2009년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하여,


중등교과서 9종이 있어도, 과학은 오투~로

통하고 있네요


상위권, 하위권 학생들이

모두 만족할수있는 자세한 설명과 핵심개념 정리,,

무엇보다 다양한 문제유형을 통해 내신준비

중등친구들에게 인기있는 오투의 비결이기도 해요



 


아이가  자기주도학습으로 공부하고 있는 인강도

역시 오투니

과학공부는 모두 오투로 탄탄하게 준비하네요~

비상교육 오투는 수박씨닷컴에서 인강도 있으니


어려운 파트는 선생님의 인강으로 쏙쏙 도움을 받으면

더욱 시너지효과가 있네요~


 

 



 

대한민국 국가대표 과학 학습서 오투

중등교과서는 학교별로 다양하게 채택하는데,

저희아이 학교도 비상교과서를 사용하니,

정말 탁월한 선택 오투이네요

 


 

 

과학 핵심 미니북이 있어,

아이랑 체험학습 나갈때나 밖에서 버스탈때는

요~~ 미니북이 큰 도움이 되네요


 

 






선명한 과학자료가 생생하게

들어있으니, 한눈에 쏙~~ 들어오는 자료들이네요


 




중학교 과학 내신을 탄탄하게 만들어줄 오투 과학~


교과서 개념이 완벽하게 분석된


개념+탐구+문제의 시스템구성으로 내신은 더욱 철저히 대비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니,


과학을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단원이 시작되는 페이지에서

다른학년과의 연계를 알려주니

부족한 부분은 전단계, 다음연계를 살펴볼수있어요




 

 

오투 중등과학은

진도교재+ 시험대비교재+정답풀이로 구성되어있어요~

중등교과서9종이나 있네요~

9종교과서의 단원핵심 개념정리

철저히 분석후 풍부한 시각자료와 함께 개념을 정리되어있네요~

핵심개념이 쏙~쏙~~

+플러스강의를 통해

이해를 놓여줄수있네요




 

 

확인문제로 개념쏙쏙~~

학습한 개념을 개념쏙쏙에서 바로 확인하고

핵심개념을 정확히 파악했는지 확인할수있어요~







 

 

 

​zoom im 탐구 & 여기서 잠깐

과학은 교과서 탐구에서 정말 중요한 파트이기도 하죠

탐구의 과정과 결과를 사진으로 바로 확인할수  있으니

탐구과정이 이해가 쉽어지네요

탐구확인문제까지 풀면 탐구 문제도 어렵지않게 준비하게 되어요




 

 


단계별 실전문제



기출문제로 내신쏙쏙

서술형문제

수준높은 문제로 실력탄탄

단원평가문제


단계별 학습을 할수 있어요



 

 



 



시험에 나오는 기출문제들을 먼저 만날볼수 있어요~



 

 

시험에서 기출비중이 높아진 서술형문제도

직접 서술해보면서 풀이과정 및 탐구과정을 설명해보면서

서술형문제를 익힐수있어요




 

 

중요한 부분은 아이가 팍팍 체크도 해보고

​깔끔하게 정리된 개념이 한눈에

개념정리에 도와주네요

과학용어도 살펴보고,

아이가 배울 단원 어려운 원자,원소에 대해 좀더 쉽게 배울수있도록

오투가 있어 아이도 든든할것 같아요

개념을 익히면 바로 문제에 적용~~

개념이 정말 쏙쏙~

오래동안 기억될것 같아요




 

 

교과서를 좀더 세밀하게 정리 요약

설명을 더해주니

주기율표 외우기도 도움이 될것 같네요


 

 

단원평가 문제

단원총정리를 통해 단원에서 배운 개념과

탐구과정을 다져보며 문제를 풀어보는 시간이네요

다양한 문제 수준의 단원평가를 풀어보면서

실력을 체크해볼수 있네요


 

 

단원이 끝나면 잠시 쉬어갈수 있는 페이지가 있네요

 

 


 

 


오투 시험대비 교재 중등2-1



학교시험에 대비  시험대비교재가 들어있어니

문제풀어보면서 시험대비 할수 있어요~



 

 

 

잠깐 테스트

다음 단원을 학습하기전에 이전 단원 교과개념을

확인해보면 테스트를통해

복습해볼수있네요

 

 

 

 

 

계산력암기력강화문제

반복되어야할문제 및 개념, 암기가 필요한파트는

반복암기를 통해 충분히 연습해볼수있네요


 

중단원핵심요약은

시험직전에 중단원 핵심 개념을 다시 한번 풀어보면

핵심요약이 도움이 되겟죠


 

서술형문제정복하기

시험100점 맞는 마지막 중요한 파트는 역시 서술형문제,

서술형문제에 집중적으로 연습할수 있는 구성이 있으니

준비를 통해 시험대비 반복학습을 해보면서

학교시험전 꼭 풀어보면 크게 도움이 될것 같아요


 

오투 중등과학 정답풀이2-1



풀이과정을 쉽게 확인하고

정답풀이를 할수있네요


 
 
 
 







오투 중등과학으로

어려운 중등과학을  재미있게 과학공부도 하면서


내신도 꼼꼼하게 챙길수있으니

적중률높은 문제가 가득한 오투로

2학년1학기 과학은 오투로 내신 준비해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