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이해하는 중학 수학 2-1 (2017년용) 중등 빨리 수학 (2017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동아출판 ​빨리 이해하는 수학 2-1

코칭으로 배우는 중학수학개념전문서

 

코칭을 좀더 쉽게 배울수 있는 코칭개념북으로

중학수학개념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동아출판 중학수학개념서

중학 수학 개념서, 코칭 개념 기본서 빨리 이해하는 수학을  소개할께요

 

수학교과서 점유율1위​

동아출판은 두산동아의 새 이름이네요

 

안녕하세요 리틀토마토입니다.

어느새 큰아이 중학교입학한지 얼마안된것 같은데

벌써 1학년 마지막 시간을 보내게 되네요


 

2학기는 자유학기제로 진로탐색시간을 갖다보니

2학기부터는 다니던 학원도 그만두고

자기주도학습으로 수학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학원없이 자기주도학습을 하다보면

아쉬운부분은 새로운 개념을 배울때 부족한 부분을 선생님의

코칭이 필요할때가 있는데 요부분이 해결되지 못해

아쉬웠했엇는데,

 

빨리 이해하는 수학은 이런 부분을 확~~ 해결해줄수있는

중학수학코칭개념서라 든든하네요

 

 

 

 

 

 

동아출판 빨리 이해하는 수학 중학수학2-1

 

선생님이 개념설명해주는 코칭학습처럼
개념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두껍지 않은 코칭 방식의 개념 설명 중학수학개념서이네요

 

 

 

 

 

 

 

​빨리 이해하는 수학은

탄탄한 개념학습에 코칭을 더해서 특장점이 매력적인교재이네요

 

빨리 이해하는 수학의 장점

중하난이도 친구들도 부담없이 기초개념을 이해할수있는

코칭을 더해주는

기초코칭,개념코칭,집중코칭을 더해준 코칭개념북+
반복되는 개념학습으로 개념완성해주는  매칭워크북

부록으로 중학교과서
주13종 교과서 특이문제 수록된

 

중등수학개념서라 새로운 학기 시작할때 배우는 개념을

탄탄하게 만들어줄수 있는 개념서랍니다.

 

 

 

 

 

 

첫페이지에 나오는 수학마인드맵

 

아이 학교수학 수행평가에서도 수학마인드맵을 만들어봤던

아이라 더욱 반가워하는 수학마인드맵

 

마인드맵을 통해 수학 개념을 더욱 확장적 개념으로

오래도록 기억할수 있도록 만들어주네요

 

요건 아이 책상으로 펼쳐주었답니다.

 

 

 

빨리 이해하는 수학 코칭개념북 부터 살펴볼께요

 

 

 

코칭개념북은 기초코칭을 통해 기초를 알고,

개념코칭으로 개념이해를 더해준후

집중코칭으로 다시한번 개념을 완성시켜주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중하 난이도로 구성되어 개념이해를 통해

시작하는 중학수학을 쉽도록 만들어주는 코칭 개념 기본서이네요

 

 

 

 

 

 

개념이해가 쉽게 되어있으면

문제는 교과서 수준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개념을 빨리 이해하고 대표유형문제를 통해

아이의 실력을 쌓을수 있는

문제해결력을 키울수있도록 구성되어있어요

 

 

단원별 개념기초를 다지고

 

기초코칭을 통해  옆에서 선생님이 개념을 가르쳐주듯

기초코칭부터 탄탄하게 개념을 잡을수 있네요

 

 



 

 

 

교과서 대표 문제로 개념완성하기

 

 

문제마다 개념대표 유형을 알려주어

개념을 좀더 쉽게 이해할수 있어요

 

 

 

 

 




 

 

 

시험에 꼭 나오는 유형 부터

코칭플러스를 통해 코칭이 들어가니

부족한 개념을 좀더 쉽게 만들어주어

이해하기 쉽도록 해주네요

 

문제를 풀면서 점점 이해가 쉬어진 개념에

술술 문제가 풀린다고 좋아하네요

 

 

 


 

 

 

우리학교 시험문제로 실력확인하기

 

학교시험 난이도의 중요문제들을  풀어보면서

개념이해를 통해 이해한 개념을 활용한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수학의 실력을 키워 문제를 이해하는 능력을 키워준답니다.

 

 

곳곳에 중요 문제가 표시되어있어

좀더 집중적으로 문제풀이과정을 해결해보면서

아이의 실력이 높아지도록 만들어주어요

 

 

 

 

 

 

개념을 탄탄하게 이해할수있는 코칭이 있으니

선생님없이도 코칭받는 이해가 빠르게 되니

정말 빨리이해하는수학이 되네요

 

 

 



 

개념코칭의 탄탄한 코칭설명은

이해하기 쉽도록 코칭이되어 선생님이 옆에 있는듯

아이가 이해하기 쉽도록 개념을 도와주네요

 

 

 

 
 
 

 


 

중학수학의개념을 더욱 탄탄하게 이해할수있고,

무엇보다 쉽고 친절한 코칭법은

자기주도학습을 하는 친구들에게는 정말 선생님같은

좋은 교재가 된답니다.

 

 



서술형문제부터 스토리텔링문제까지 최신경향의 수학교육방안까지

교재안에 있어 문제를 풀어보면서 수학적 감각도 높여줄수있지요

 

 

 

 

특별부록으로 수록된 13종 교과서에서

쏙 빼온문제는

 

출판사별로 다른게 배우는 중학수학에서도

다른 교과서의 중요문제를 풀어보면서

좀더 다양하고 탄탄한 수학개념을 높여줄수있어요

 

아이들의 수학의 실력을 높여줄수있는

특별부록으로

수학의 기본실력을 높여줄수있는 교과서문제들이네요

 

 

 



 

 

빨리 이해하는 수학 매칭워크북

 

 

매칭워크북은 코칭개념북의 각코너와 1:1매칭되는 문제를 통해

다시한번 공부를 해보면서 실력을 점검해볼수있도록

구성된 매칭북이네요

 

 

 


 

 

한번더 개념확인문제를 풀어보면서 기초개념을 높여주어

복습을 통한 아이의 실력을 더욱 높여준답니다.

 

 

 



 

한번더 실력확인하기+ 한번더 완성하기를 통해

아이의 실력이 한층 더 실력이 쌓여갈것 같아요


 

 

빨리 이해하는 수학 정답 및 풀이책

쉽고 친절한 설명이 있어

문제풀이과정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나

부족한 개념과 서술형 문제의 서술과정을

답안을 통해 다시한번 점검해볼수있어요

 




 

 

 

 

 

중학교 2학년 1학기 준비는 빨리 이해하는 수학으로

아이에게 쉽고 이해하기 쉽도록 코칭해주는 중학수학개념서가

있어 든든하네요

  역시 개념을 탄탄하게 이해한후 실력으로 나타날때

 더욱 수학의 자신감이 생기는것 같아요

수학이 즐거워졌다는 아이

 

빨리 이해하는 수학으로 개념이해후

빨리 강해지는 수학으로 실력을 더욱 높여주어야겠어요

중학교 수학 문제집 추천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