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 익킨 일러스트 에세이
익킨 지음 / 프로젝트A / 2015년 8월
평점 :
품절


비상 익킨일러스트 에세이-세상을살아가는청춘에세이

 

 

강렬한 표지와 색감이 자꾸만 기억에 남는 첫느낌

일러스트에세이라는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왔던 도서 비상 익킨일러스트 에세이 이네요

비상 익킨일러스트 에세이로

작가 익킨(이원익)으로 페이스북에 익킨 페이지로 칠만 팔로우와 소통하고 있고 있어

그가 그려놓은 일러스트에세이를 통해 작가가 전하고 싶은

강한 비상에 대한 의미와 삶을 알아볼수 있는 도서이기도 하네요~

무엇보다 익킨이름은 본명 이원익의 끝글자 '익'그리고

늘 존경ㅇ하는 동경의 대상이자 멘트로

치킨의 '킨'으로 만들어진 이름 '익킨'이라고

하니 정말 기발한 이름기도 하네요

 

 

그가 그렸던 인터넷속에 일러스트그림을 의미있게 펼쳐볼수있는

비상을 통해 작가의 정신을 만나볼수 있었답니다.

 

비상 -프로젝트A /작가 익킨(이원익)

 

 

 

 

 

 

 

 

누구나 꿈을 꾸는 비상

 

비상에서는  3가지 파트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야기의 중심 ME를 시작하여

 

젊음에 대한 그의 꿈과 청춘을 대한 희망과 갈망을 만날수 있어요

 

또한 그가 만나고 싶은 그곳에 함께 이르고 싶은

 

주제 확장이 YOU를 통해

젊은 날의 사랑의 시작과  순간을 만날수 있답니다.~

 

YUO &ME를 통해

 

사람과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상처와 함께하는 것들에대한

갈망과  인생을 알수 있었답니다.

 

마지막 OUR WORLD를 통해

 

함께 가야하는 많은 옮고 그름에 대한 고민과

작가의 세상을 통한 이야기를 만날수 있는 도서랍니다.

 

 

 

처음 일러스트를 접했을때는  평소 제가 보는 일러스트랑은

달라 처음에 살짝 걱정하면 보았는데

작가의 생각이 이야기가 녹아져 있는

일러스트에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네요~

 

 

 

 

 

 

세상을 살아가면서 넘어야할 많은 역경과

고난을 헤쳐가야 하는 젊음이들에게

강한 메시지를 전해주어

왠지 마음이 더욱 동화되게 만들어 주네요

 

 

 

 

 

 

단순하고 컬러풀한 컬러의 일러스트에 전해지는

문구

희망~

 

흔들릴때 잡고 싶은 희망

놓치고 싶지 않는 우리들의 희망이기도 하고요

 

 

 

 

이책을 통해

저도 조금씩 긍정에 힘을 얻게되고,

익킨만의 유쾌한 일러스트에 퐁당 빠져들게 되네요~




 

 

익킨+YOU

 

아름다운 여인과의 사랑을 꿈꾸는 익킨

 

 

 

 

알콩달콩사랑의 메세지

너를 좋아해 많이..

사랑은 계산할수 없고 답이 없​을 계산기로

표현한 작가의 일러스트에 맞아~ 하면 동조하게 되네요


 

 

 

사랑이라는 주제라그런지 이미지도 한층더 밝아지고

경괘한 느낌이 사랑이 절로 느껴지는 작가의 마음이네요

 

 



 

사랑의 양면성

샤프같은 사람말고, 연필같은 사람을 만나라

 

의미심장한 말과 일러스트에

책 넘기는 속도가 빨라져 간답니다.

 

다음이야기도 궁금하기에

 

 



 

 

 

익킨+우리

 

이번 주제에서는 말의 중요성과

현재 우리가 살아가는 인터넷과 SNS 세계에서의

양면성을 잘 보여주네요~

 

보이지 않는 공간이지만,

다시한번 말과 행동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었답니다.

 

 

 

 




 

익킨+세계

세상을 살아가면서 사람들이 가려진 가면같은 양면성에

​대한 비판과

자꾸만 SNS에 끌려다니는 느낌에서 부터

자유를 찾을수 있는 진정한 나를 찾게 되는 코너이네요

 

 

 

 


 

혀를 통해 수많이 이야기를 펴져가고

누군가는 상처받고, 아파해야 하는 요즘 현실이

리얼하게 느껴지는 장면이기도 해요

 

 

 

 

 

비상

익킨의 직관적인 통찰력으로 대중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책을 읽고 많은 분들이 그에게 공감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세련미 넘치는 그의 에세이를 통해

 

세상을 살아가는 수많은 청소년의 방황에서 부터 꿈을 향한

노력과 희망을 찾을수 있는 그의 인생멘트의 글을 통해 희망을

찾을수 있을것 같네요~

 

 


 

 

 

 

일러스트와 에세이의 접목도 신선한 표현이라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리얼하게, 때때로 강렬한 표현하고 있어

 

일러스트와 글을 통해 그가 전하는 시대의 메시지를 통해

다시한번 나를 둘러싼 모든 세상을 따뜻하게

보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