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시리즈 세트 2-2 - 전3권 (2015년) - 국어.수학.통합교과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5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문제집추천 교육부개정안 핵심개념중심 우등생해법시리즈 국어수학

 

 

 

교육부 교육과정 개정안 2018년 교육개정안 발표를 보니

초등1~2학년 한글교육이 강화되면,

초중고 수업이 교과별 핵심개념중심으로 바뀐다고

하네요~

 

교과서 기본을 더욱 충실히 하는 교육개정안으로

우등생해법시리즈 국어수학으로 더욱 탄탄한 핵심개념

다질수 있답니다.~

 

 

 

 

 

 

우등생해법시리즈는 교재는 생각을

키우는 스토리텔링의 특징이랍니다.~

 

개념을 튼튼히 잡아주는 ㅁ넣기를 통해 핵심개념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주어 개념이해가 충분히 되니

교과서이해가 쉽게 되는 장점이 있네요~

 

 

 

 

우등생해법시리즈의 구성과 특징을 소개할께요.

 

 

스토리텔링부분은 서술형 문제익히기를 통해

 

스토리텔링형문제를 풀수있답니다.

 

 

 

 

 

 

돼지저금통에 있는 돈을 단위별로 구분

풀이과정을 통해 구분해야 하는 부분과

금액을 계산해서 문제를 풀수 있어요

 

일상에 가장 가까운 스토리텔링파트를 통해

아이와 얘기하면 문제를 푸니 좋아하네요

 

우등생해법 스토리텔링 문제를 접하고,

직접 아이저금통에 돈도 세워보았답니다.~

 


 

 

 

 

동화를 풀어가는 스토리텔링~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을 문제집에서 만나니

신기해하네요~

 

계산 못하는 부하들보다 알리바바의 계산하는것을보니

도적이 알라바바에게 보물을 맡기고 가능장면에

아이도 신나하네요

 

울 아이도 자기도 셀수 있다고,

도적보다 똑똑하다고 좋아하네요

 

 

 

스토리텔링의 가장은 무엇보다 어렵게 수학적인

계산접근이 아니 이야기속에 풀어가는 수학의 과정이

재미와 흥미를 더해주어 일상에서도

수학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려준답니다.

 

 




 

 

 

핵심수학개념을 더욱 탄탄하게 다져주는

핵심개념~~

 

핵심개념중심 교육과정에 딱 맞는 우등생해법시리즈로

 

개념을 더욱 탄탄하게 잡아보네요





 

 

 

 

 

다양한 국어활동을 통해

교과서 중심강화 학습을 높일수 있어

수업시간에도 아이가 좀더 관심을 갖게 된답니다.

 

 




 

 

우등생해법시리즈로

2학기도 핵심개념을 다잡고

스토리텔링 학습을 통해

스스로 학습하는 공부습관 잡아줄것 같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