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2-2 (2015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 공부습관

우공비초등수학 2-2

 

 

초등 수학공부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 공부

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 초등문제집 문제없네요~~

 


2학기 수업이 어느덧 9월이네요

 

2학기 우리아이 공부습관 우공비와 함께 해요
 




2학기 1단원도 수업이 끝나가고 있네요~

 

울수양 우공비1단원에 이어 2단원까지

학교다녀오면 수학공부부터 시작~

구구단이 개념을 이해하고나니

문제가 술술 풀린다고 하네요~

 

 


 

만화로 배우는 단원도입

 

학습만화로 개념도입을 들어가니

좀더 쉽게 단원이해가 되는듯 싶어요`



 

 

 

우공비 하면 역시 이미지 연상학습법

 

구구단은 단순히 외우다보면 잘 안외워지게

되는데, 우공비의 이미지연상학습으로

개념이미지를 연상되니 쉽게 오래도록

기억되는 학습을 할수 있네요

 

 

개념잡는 비법을 통해 개념이해를 높여주고

활동문제를 통해 개념을 다져본답니다.

 

 

 

 

 

실력쌓는 비법

 

개념이해후 문제를 더욱 탄탄하게

풀수있는 실력을 쌓는 미법으로

주목할 문제중심으로 핵심 문제를 다시 풀어보는과정을

통해 실력을 높일수 있어요

 


 

 

 

100점 문제

 

학교시험 100점에 놓치지 쉬운 어려운문제 및

실수를 유도하는 문제에 대해서도

100점문제를 통해 놓치지 않고

학교시험에 100점을 만들어주는 비법이네요

 



 

 

 

문제해결 비법

 

기본문제 부터 실력까지 탄탄하게

문제해결력을 높여줄수있어요~

문제하나하나를

단계별로 해결하다보면 어느새

서술형 문제 답안도 쉽게

쓸수있는 단계별 문제풀이도 해결되네요~

 


 

 

표준단원평가

 

단원평가를 난이도별로 풀어볼수 있답니다~.

 

표준단원평가를 통해 기본실력을 점검해볼수있어요~

 

학교시험전 표준단원평가로 부족한 부분이

다시 채우고,

 

문제유형 및 시험시간을 체크해볼수있답니다.

 


 

 

 

발전단원평가

 

난이도있는 단원평가까지 완벽하게 커버하기위한

단원평가의 완결판~~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100점을 위한 단원평가 준비에 좋아요~


 

 

 

생활속 스토리텔링수학~~

 

일상에서 만나는 수학~~

두부와 고등어를 구매하는 부분에서도

수학으로 좀더 생활을 편리하게 살수있음을

알게 되네요

 


 

 

 

2학기도 우공비초등으로 공부습관 꽉

잡고 가네요~

 

학교하교후는 우공비부터 찾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