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2-2 (2015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는 이미지로 개념잡는 우공비초등수학

개념공부 완벽하게

  2학기는 이미지로 개념 잡는 우공비초등

 

    이제 복잡한 수학공부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 공부 간편하게

공부하네요​

방학이라 아이랑 함께 하는 시간이 정말

많아진 요즘 2학기부터 구구단도 더 외어야하고

아이가 수학을 어렵지 않도록 수학의 재미를 위

2학기도 우공비초등으로 준비하게 되네요

 

우공비초등수학은 개념서+시험비법책+비법풀이책으로 구성되어있어요

 

 

   

 

​1학년부터 우공비랑 함께 해서인지

이제는 우공비수학부터 챙기네요



스토리텔링 학습반영되어 더욱 탄탄해진

우공비초등수학

 


2학년2학기수학 네자리수부터, 곱셉구구,길이재기,시간과시각,표와그래표,규칙찾기로

단원구성되어 있어요

 

우선 흥미로운 만화를 통해

단원에서 배울 수학을 개념을 좀더 쉽게 접근할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백설공주 스토리텔링으로 만나는 네자리수

 

 


 

 

아이가 꾸준히 풀고있는 우공비초등수학

수학적 개념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만들어주는

이미지연상학습 우공비를 대표할 특징이기도 하지요

 

아이도 저도 개념잡는비법을 통해

가르치기도 좋고, 아이는 쉽게 오래도록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할수 있으니 오래오래 개념 이해에

도움이 되요


 

 

개념쏙눈에쏙 이미지로 개념을 쏙쏙~~

참 쉽죠. 컬러풀한 색상으로 개념을 더욱 잘 이해할수있는

이미지연상방법



 

단원별 소단원으로 구분하여 소단원별 개념을 차곡차곡

쌓아갈수 있는 구성이네요

 

 

 

문제 해결력 강화를 위한

실력잡는 비법

 

개념을 잘 잡아주고 문제를 푸니 문제가 잘 풀린다고 하네요

 

자리수가 커져서 걱정했는데~

네자리수도 재미있다고 열심히 풀어보네요

 




 

실력잡는비법에는

주목할문제와 또또문제 주요문제를 풀어보고

다시 유사문제를 통해 문제를 통해서 더욱 실력을

쌓을수 있답니다.

 

100점 문제를 통해 단원평가가 실수하기쉬운

중요문제를 놓지지 않도록

수학적 생각의 폭을 넓어준답니다.

 





개념잡고, 실력쌓는 우공비초등수학 비법

어렵지 않죠

 

 



다양한 문제유형을 풀어보다보면

어느새 아이의 실력도 한층더 커가는 것을 알수있어요

 

 



 

서술형잡기 문제

아직 서술형잡기는 어려워하는 수양

이번 서술형문제도 틀렸는데, 다시 풀어보면서

서술형에도 놓지지 말아야할 핵심을 다시금

잡아보고,

서술형문제를 통해서 학교서술형문제도

쉽게 서술할수 있도록 도와줄것 같아요

 





문제해결비법

 

 

문제해결력과 사고력을 키울수 있는 단계로

해결순서를 익히는 문제와 서술형문제로 구성

 

하나의 문제에서 제시되는

문제를 서술하기 쉽도록 단계별 풀이를 통해

문제해결 방법을 서술할수 있겠어요

 



표준단원평가~

문제해결비법을 통해 익힌 문제와 개념을

단원평가로 풀어보는 단계이네요

 

2단계 단원평가 구성으로

난이도별 문제를 풀어볼수 있어요~

 




 

 

 

생활속 스토리텔링수학

 

일상에서 펼치는 상황에 수학적 요소가 접미되어

생활속에서 일어나는 스토리텔링수학을 통해

아이가 주변에서도 수학을 쉽게 접할수 있는

접근방식으로 풀어가는 수학이네요

 

수학이 한층더 가까워진 스토리텔링수학도

우공비초등수학을 통해 만날수있어요






우공비초등수학 2-2 시험비법책



학교시험을 더욱 알차게 준비할수있는

시험비법책

 

단원평가보기전에 시험비법책으로

더욱 실력을 다져볼수있어요

 



단원기출문제와 단원만점문제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도 척척

단원평가 준비로 딱이랍니다.

 



우공비초등수학2-2 비법풀이책

 

정답풀이책으로 단순히 정답을 위해서만이 아닌

서술형문제에는 서술방법제시와

어렵거나 틀리는 문제는 문제풀이 과정해답을 통해

풀이과정을 이해하고 다시 한번

오답을 체크해보는 수학습관

 

 

 

2학기 초등수학도 이미지로 개념잡는 우공비초등으로

수학의 자신감을 키워주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