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국어 2-2 (2015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5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문제집추천 우등생 해법국어 2-2 

초등수학문제 함께 푸는 우등생해법국어

 

벌써 방학을 시작한지 6일이 지났네요~

아이들 방학동안 규칙적인 공부습관으로

초등수학문제 만큼이나 함께 푸는 국어공부

우등생해법수학과 국어 함께 공부하니

 재미있게 함께 하네요~

 

우등생해법국어 2-2

 

 

 

 

 

우등생 해법국어는 12주 스케줄표가있어

아이들 학습진도표에 맞혀 공부하면 공부습관

잡기 어렵지 않네요~

 

2학기 국어도 차근차근 공부해보아요

 

 

방학중에 함께 실려있는 교과서에 실린 작품소개에

나온 도서들을 미리 읽어보면 국어가

정말 더 쉽게 다가올것 같아요

 

무엇보다 만화를 좋아하는 수양

스토리텔링 문제도 쉽고 재미있게

만화로 풀어가니 두눈 번쩍이네요~

 

재미있는 개념만화+스토리텔링 문제가 개념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준답니다.

 

스토리텔링문제 즐거워하면 뚝딱~ 답도 적어보죠

 


 

 

 

방학동안 매일 4일차 학습까지

교과서 마스터 스케쥴로 매일매일 하다보니

어느새 1단원도 단원평가 풀어보았네요

 

톡톡 문제는

아이들 카카오톡 처럼 익숙하게 변화한 문화까지

반영되어 더욱 친숙하게 느끼네요~

 


 

 

 

우등생국어는 기본국어교과서를 바탕으로 공부하는 교과서마스터와 

학교시험 대비자료집이 있는 평가마스터와

풀이 마스터로 구성되어 있어요~

 

 

교과서 마스터에 기본구성인

교과서 개념에는

 

교과서에 실려있는 지문이 꼼꼼하게 수록되어 있답니다.

 

교과서 개념으로 개념을 꽉 잡고 주어요

 


 

 

교과서에 실린 지문을 읽고

문제를 풀다보면 어느새 교과서 개념이 쏙~

문제푸는 유형도 배우고

 

교과서문제까지 풀다보면 교과서 지문 어렵지 않답니다.

 

 



 

 

 

시험에 자주 나올부분이 박스표시로 되어있으니

꼭 챙겨보게 되네요

 

아직 서술형,논술형이 어려운 수양

어떻게 쓸까에 도움을 받으면

자신의 생각을 적는 연습을 하다보면

 

서술형논술형문제도 곧 쓰기 쉬워할것 같아요


 


 

기본문제로 개념잡고, 적용문제로 실력을 키우는

기적의 문제와 실전 적용문제로

 

문제 푸는 실전을 향상시킬수 있답니다.

 

 

 



 

 

 

국어활동 문제도 수록

 

특히 우리말 다지기는 무척 즐거워하네요

 

아이와 마지막 첫글자와 끝글자 같은 낱말 쓰기문제를 풀면서

 

아이랑 재미있게 우리말 놀이도 하였네요

 



 

 

 

단원평가로 

 

교과서 지문으로 배운 개념과 실적문제를

풀어보면서 아이의 문제풀이향상및 아이의 실력을 점검해볼수있어요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 및 잘 틀리는 문제를 특히 다시 한번

풀어보는 시험에 강해질것 같아요

 



 

 

단원마무리활동으로

스토리텔렝 서술형논술형 문제로

자신의 생각을 풀어보는 시간

 

답안쓰기를 통해 아이의 글쓰기 실력및

서술형시험에도 도움이 될것 같아요

 

 

창의 사고력통합교과까지

요즘 교육의 트렌드의 융합사고력을 더해줄수있는

국어와 다른 과목을 연결해서 푸는 문제로

 

아이의 사고력이 한층더 높아질수있을것 같네요

 




12주 스케줄표대로 자기학습주도습관

잡을수 있는 우등생 해법국어로

수학만큼이나 함께 병행해서 풀어보는 습관 가질수 있으니

초등교재추천으로 우등생 해법국어 2-2 좋네요

 

 


 

 

남은 방학에도 꾸준히 습관잡는 초등공부 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