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2-1 - 1~2학년군 국어 3, 2015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새학기준비 초등문제집 이미지로 개념 잡는 [ 우공비초등국어 2-1 ]

 

신학기 초등 참고서구입 하셨네요~ 전 초등 문제집으로 우공비 초등으로 준비하였네요~

 

1학년때부터 사용하던 우공비초등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 공부 및

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 공부할수 있으니

우리아이 1학기 국어는 우공비국어로 준비하네요

 

 

 

 

 

방학동안 수학위주로만 공부하였는데

신학기되면 국어공부도 꼼꼼히 필요하게 되네요~

 





 

 

 

우리아이 초등문제집 우공비초등국어 2-1을 소개해드릴께요~

 



 

 

 

우공비초등은 베스트셀러 1500만부 돌파할만큼 인기 참고서이기도 하지요~

큰아이때부터 사용하던 우공비초등 이제는 동생도 역시 우공비랍니다.

 

 



 

 

우공비초등국어에는 교과서에 실린 작품이 소개되어 있어~

미리 교과서도서들을 읽어보면 더욱 교과서 이해에 도움이 되겠죠~

 



 

 

 

재미있게 시작하는

만화~ 단순 만화이미지가 아닌 단원에서 배워야할

이야기를 흥미있게 만화로 알려주니 단원이해에도 도움이되죠


단원에서 배울 방법을 쉽게 알려준답니다.

 




 

 

 

 우공비초등 문제집의 가장 큰 장점은

이미지 연상학습으로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쉽게 익히고 오래기억하게 만들어 주는 이미지 연상학습법이 있어

아이가 쉽게 개념을 이해하게 해준답니다.~

 

우공비초등교재는 진도비법책+실력비법책+비법풀이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진도비법책부터 살펴보아요~

 

 

 

 

 

우공비초등은 4단계 공부비법으로

1단계 개념잡는 비법/

2단계 교과서잡는비법

3단계 핵심잡는 비법

4단계 실력잡는 비법

+글쓰기 놀이터~~로  마무리되네요~

 

 

 


 

 

 

1단계 눈에 쏙~ 으로

학습목표에 따른 이미지학습법을 눈에 쏙~~ 기억하게

해주어요~


 

 

 

2단계 개념쏙~~ 교과서 개념학습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2단계 학습법

핵심개념을 더욱 쉽게 이해할수 있게 구성되네요~

 


 

 


 

개념확인하게에서는 학습한 개념을 바로 확인해보면서

개념이해를 다시 한번 다지게 되네요

 

 


 

 

 

2단계 교과서 잡는 비법 (국어+국어활동)

 

교과서 지문에 대해 좀더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면서 교과서 이해를 높여줄수 있네요~

 

국어는 낱말이해도 중요한 만큼

낱말사전에 제시된 단어는 지문에 색상을 따로 주어

더욱 찾아보기 쉽게 만들어져있답니다.

 

 



 

 

 

교과서문제수록~~

교과서를 이해하고 풀수 있는 교과서 연계문제도 보이고요~

중요해요 등 중요한 문제에는 별도로 안내가 있으니

공부할때 다시 한번 중요도를 파악해보면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수 있네요~

 

 





 

 

 

아이들 문제집이 너무 복잡하게 되어 있으면

아이들 흥미도와 집중력을 떨어뜨릴수 있는데

우공비에는 세심한 배려가 있어요~

 

문제 중간에  예쁜 교과서 이미지 친구들이 방긋 웃게 만들어주네요~

 

요 새싹 친구 정말 귀엽죠~

 




 

 

눈으로 읽는 핵심내용~~~

 

교과서 집중 분석~~  인물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눈에 쏙 핵심내용을 파악하게

만들어준답니다.

 

 








 

3단계 핵심잡는 비법

핵심개념을 마인트맵으로 만들어주어

필기한것처럼 간편하게 핵심개념만 쏙쏙 익히게 해준답니다.~

지문내용을 그림으로 시각화하여 한눈에 교과서 핵심개념을

파악할수 있으니

단원파악 및 지문을 더욱 완벽하게 마무리해주네요~

 

 






 

 

 

4단계 실력잡는 비법~~

 

단원평가를 준비할수 있는 비법으로~

개념잡고 교과서 이해후, 핵심개념까지 파악한 교과서를

여러가지 문제를 풀어보면서 자기실력을 점검해볼수도 있고

수시 단원평가에 도움이 되는 단원평가 문제이네요~

 

중요해요, 어려워요 , 서술형까지 있으니

복잡한 초등 개념 공부~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할수 있답니다.~

 

 



 

 

 

글쓰는 놀이터~

 

국어활동 교과서 놀이터 내용을 단계별 글쓰기 활동으로

꾸며 글쓰기 능력을 높일수 있네요

 





실력비법책~~

 

교과서 내용을 완벽하게 익히고

실력을 높일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실력비법책

 



 

 

 

(받아쓰기, 원고지쓰기,개념+확인문제,단원평가)까지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비법서

우공비 초등 국어 실력비법책이네요~





 

비법풀이책~

 

정확한 정답풀이과정및 자세한 풀이를 담아주고 있는 우공비초등 비법풀이책

 

 





 

 

우공비BOX로 풍부한 보충자료와 설명까지~~

비법풀이책에서 만나볼수 있어요

 



 

 

 

우공비초등 이미지연상학습으로 개념을 쉽게

문제해결력을 높여  핵심개념을 완벽하게 익혀

서술형까지 도움이 되는 신학기 초등교재 우공비초등으로

탄탄하게 2학년 준비해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