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2-1 - 1~2학년군 수학 3, 2015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5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2학년 새학기 공부비법은 역시 우공비초등수학 2-1

​알찬방학보내고 계신가요.

 긴 방학이 이번주를 마지막으로 다음주에 개학을 하네요.

통합교과로 1~2학년군이라 2학년 공부 세자리수및 구구단 곱셈을 배우게 되는데,

아직 곱셈 구구셈을 배우지 못한 아이~ 세자리 숫자도 다양한 생각이

필요하게되어 1학년마무리학습을 하고

 2학년 과정도 역시 우공비초등수학과 함께 하네요~

베스터셀러 1500만부에 돌파만큼이나 사랑받는

우공비라 든든한 아이의 공부친구이네요​

 

[새학기는 이미지로 개념 잡는 우공비]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 공부~

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

 

 

우공비의 최대장점은​

이미지연상학습으로 개념과 원리는 이미지로 연상학습하면

오래동안 기억에 남아 아이가 좋아하는 이미지연상학습 우공비랍니다.

또한 더욱 강력하게 반영된 서술형문제가 많아지고,

스토리텔링 학습도 반영되어 교과연계학습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스스로 학습하는 재미를 더해주는 우공비초등수학~

수학이 재미없고 어렵기만 하면 멀어지게 되니

꾸준한 학습으로 공부습관도 중요한듯 싶어요~

 

아이가 먼저찾는 우공비초등

오늘도 학습중이랍니다.

 

 


 

 

 

단원이 시작할때 이이가 펼쳐지는 학습만화

학습만화에는 단원에서 배울내용을 만화로 재미있게 구성되어

흥미를 높여주지만, 핵심 배울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높여줄수 있답니다.

 

또한 학습계획표가 있어 공부계획을 세울수 있어요

 

 



 

 

 

우공비초등수학 진도비법책의 구성은

 

각 단원별로

개념잡는 비법으로 교과서 개념과 원리를 문제를 통해 익힐수 있도록 구성된어 있으면

실력쌓은 비법으로 수학실력을 높여주고

문제해결비법으로 사고력을 높여주는 서술형문제와 단계별문제해결력을 높여주고,

두가지 수준별 표준단원평가+발전 단원평가로 단원평가 및 마무리평가를

도와준답니다.`

 

보너스학습으로 생활속 스토리텔링수학을 만나는 구성으로 단원마무리가 이루어지네요~

 

다음단원을 만나게 되네요~

 

 



 

 

이제 진도비법책의 개념잡는 비법부터 만나보아요~

 

방학이지만 우공비와 열공중이였던 아이~

첫 단원 시작  개념잡는 비법에는

개념쑥~눈에쑥으로  개념을 이미지로 쉽게 익힐수 있어

핵심개념을 꽉 잡아준답니다.

 

활동에서는 개념학습으로 익힌 공부를 활동으로

문제를 풀어볼수 있어요~

 

무엇보다  저학년에 맞게 빽빽한 문제가 아니라, 공간여백도 있고,

학교에서 배우는 스토리텔링수업처럼 이야기를 통해 문제를 단계별로

풀어가는 과정을 만날수 있네요~

 

 



 

 

 

실력잡는 비법~~

 

개념학습으로 익힌 문제를 직접 실전문제로 풀어볼수 있으며

교과서 익힘책 문제를 집중적으로 풀어보면서 수학실력을

높일수 있어요~

 

반복되는 또또문제로 다시한번 다잡아보고,

서술형문제 및 100점문제를 통해 수학의 실력을 더욱 up 높여줄수 있는

사고력을 높일수 있어요~

 

 



 

 

쉽고 재미있게, 흥미를 잃지 않게 수학을 배우니

재미있게 풀어볼수 있어

수학을 재미있어 하게 만들어 주어요~

 

 





 

 

 

100점문제~

보통 단원평가를 볼때 한두문제어렵게 나오게 되는문제처럼

한번더 생각해야 풀수 있는 문제를 100점문제에 반영하여,

교과서 응용문제까지 풀수 있는 수학적 힘을 키워준답니다.

 

 





 

 

 

문제해결비법

 

문제해결력과 사고력을 키울수 있도록 단계별로 해결순서를 익히는 문제와

학교시험에 100점 맞는 서술형문제까지~

 

다양한 문제해결력을 높여줄수있는 문제해결비법

우공비의 공부비법으로 문제를 생각하고, 풀어가는 과정을

단계별로 높여주어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이 높아진답니다.

 

 





 

 

 

표준단원평가+ 발전단원평가~

 

표준단원평가와 발전단원평가의 2단계구성으로 난이도별로 다양한

문제를 익힐수 있고 학습단원마무리학습을 할수 있네요~

 

 

 

 

 

표준단원평가

학교시험대비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력을 점검해볼수 있어요~

15문제로 구성되어 서술형문제

까지 접할수 있답니다.


 

 


 

 

발전단원평가

 

보다 난이도 있는 문제로 구성되어 학교시험에 어렵게 나오는 응용문제

까지 접할수 있어 고득점을 위해 꼭 풀어보면 좋은 문제구성이네요~

 

학교에서 자주 출제되는 서술형문제도 포함하고 있어

서술형문제대비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생활속 스토리텔링수학

 

생활속에서 찾을수 있는 수학문제를 관련상황으로 이야기로 펼쳐져

관련문제 속에서 문제해결력을 높여줄수 있는 스토리텔링수학인요~











 

 

 

B00K 2 시험비법책

우공비초등에는 학교시험대비 시험비법책이 따로있어

단원평가를 볼때 준비할수 있답니다.

 

 

 


 

 

 

개념+확인문제를 통해 공부한 개념을 확인해보고 관련문제를

풀어보어 핵심개념을 익힐수 있는 문제를 풀어볼수 있어요~

 

 

 




 

 

단원기출문제

 

학교에서 출제되는 문제중 꼭 알아야 할 문제를 뽑아

수록하여 학교시험대비 철처하게 준비할수 있어요~

 

 

 

 

 

단원만점문제

학교시험 100점을 만들기 위한 꼭 필요한 문제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와 자주 틀리는 문제들을 익히면서

놓치지 쉬운 문제나 어려운 문제까지 꼼꼼하게

챙길수 있어 단원만점을 위해 공부하면 도움이 되네요~

 



 

 

 

우공비초등수학 2-1 비법풀이책(정답풀이)

 

문제에 대한 풀이를 자세하고 꼼꼼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100점 문제에 대한 100점 비법도 만날수 있어요~

 

특히 서술형대비  자세한 예시답안과 채점기준표를 제공하여

또하나의 풀이과정을 배우고 익힐수 있고,

핵심 서술형의 키워드를 찾을수 있답니다.

 

서술형잡기 문제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 첨삭자료까지

비법풀이책은 단순 정답풀이만이 아닌

또하나의 선생님이네요~

 

 



 

 

아이는 쉽고 재미있어 풀다보면 쉽게 개념을 익힐수 있어 좋고,

풀다보면 어느새 실력도 향상되어 재미있게 배우는

공부습관 우공비로 만들수 있어 좋아하네요~

 

엄마인 저는 아이가 재미있어 해서 스스로 학습하니좋고

꼼꼼한 개념학습및 통합교과과정이 잘 반영되어 좋네요~

 

2학년 새학기시작 우공비초등수학으로 꼼꼼히 준비해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