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6-2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초등과학 6-2

 

우공비초등과학으로 개념부터 실험관찰까지 교과서이해 하나면 충분해요

학교 시험도 이제는 서술형으로 거의 바꿔가고 있어 서술형대비

문제를 풀기위해서는 탄탄한 개념 지식을 높여주고,
우공비초등 이미지연상학습법으로 쉽고 재미있게 과학을 배울수있고

실험관찰탐구를 통한 문제해결력을 높여 서술형문제로 단계별 완성해 보면서

집중적인 문제에 대한 핵심을 찾아내어 서술할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개념과 핵심 탐구문제를 통해 어려운 용어도, 실험관찰과정및 탐구활동도

쉽게 도와주는 초등문제집 우공비초등과학으로 6학년 2학기도 준비하네요~

우공비초등과학은

진도비법책/ 시험비법책/ 비법 풀이책

특별부록으로 비법+더하기 (실험관찰풀이집)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6학기2학기 과학 배울 4개의 대단원으로

1단원 날씨의 변화, 2단원 여러가지 기체, 3단원 에너지와 도구, 4단원 연소와 소화 배우네요

개념 잡는 비법

과학은 교과서 실험관찰을 통해 문제가 제시되니

과학실험관찰 과정이 사진으로 설명되어 있어 실험결과에 탐구 과정및

결과를 오래도록 기억할수 있답니다.

개념쏙 눈에 쏙으로재미있게 이미지연상법을 통해 개념을 높여준답니다.

핵심 개념 체크를 하면서 개념을 대해 이해를 높여줄수 있어요

과학은 용어사전도 중요,, 어려운 과학용어들에 대한 용어 풀이가

쉽게 되어 있어 교과 이해에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더 탐구해볼까요를 통해 과학적 지적 호기심을 더욱 높여줄수 있네요...


개념확인하기

꼼꼼하게 이미지학습법으로 개념을 익히고,

개념 확인하기로 개념을 다시 한번 정리해보네요

꼼꼼하게 아이가 풀어가고 있어요



탐구잡는 비법 -핵심탐구로 기본 다지기

탐구과정별 탐구 문제를 유형별 탐구과정을 익히고

유사 문제를 익히면서 과학실험적 탐구 과정을 및 결과를 익힐수

시험 대비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과학을 실험관찰이 중요한 만큼 실험관찰에

대한 다양한 탐구결과를 다시 한번 다잡아 보네요


탐구 주제/ 탐구 응용까지 탐구과정에 대한 기본을 다지기 정말 좋네요

소단원별 탐구과정을 익힐수 있어 핵심 탐구과정을 통해

탐구결과에 대해 기본을 다지기 좋답니다.




실력쌓은비법은

다양한 알짜 문제로 실력을 올릴수 있네요..

어려워요, 중요해요 등 표시가 되어 있어


좀더 핵심문제를 파악할수 있어 실력에 높일수 있답니다.

개념확인하기로 익힌 다양한 개념을

문제를 풀어보면서 실력을 정검해볼수 있어요~


1단계,2단계 단계별 서술형 연습을 통해

서술형 과정을 좀더 공부하기 쉽게 만들어 주네요




단원정리


소단원이 끝나면 대단원 마무리로 중요한 핵심이 한눈에 단원정리를 해준답니다.

단원에 대한 노트정리하듯 핵심 개념에 대한 정의및

탐구과정에 대한 과정을 구분하기 쉽도록 정리해주니 한눈에 쏙 정리가 되네요~

다시한번 개념이미지를 배치하여, 단원정리시 이미지연상을 다시 한번 도와주어요~



표준 단원평가 및 발전 단원평가

단원평가 문제를 대비하여 공부하여 과학적 문제해결력을 높여져

학교시험에도 좋은 대비를 할수 있답니다.

표준단원평가로 학교단원시원대비에 좋고,

발전 단원평가로 한단계 어려운 문제도

척척 풀수 있도록 단원평가를 준비할수있어요~




단원이 끝나면 머리를 힐링해줄수 있는 나를 바꾸는 힘 나바힘을 통해

정서적 심리적 안정을 높여줄수있는 쉬어가는 페이지 이네요~



우공비초등과학

개념잡는 비법 /탐구잡는 비법/ 실력잡는 비볍/ 단원정리/ 표준단원평가/ 발전단원평가로

대단원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알찬 구성으로 아이의 과학 실력을 쑥쑥 높여주는 우공비 초등사회~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 비법서 랍니다.




우공비초등과학 시험비법책


개념+확인 문제를 통해 학교 시험대비 시험을 준비할수 있어요...

과학도 수학과목처럼 2단계 구성으로 단원기출문제를

풀어 보며 난이도별 학습을 더해줄수 있어요


비법 풀이책

정답풀이책으로 정확한 답과 자세한 풀이과정이 꼼꼼하게 설명해주어

자기주도학습에 좋도록 해줍니다.

풍부한 보충자료와 설명은 우공비 BOX로 추가 학습을 할수있네요~

아이스스로 자기주도학습을 하기 쉽도록 도와주는

우공비초등덕분에 아이 2학기 과학도 든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