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1 : 세계지리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1
신재환 외 지음, 박경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공부툰 스토리버스11.세계지리

초등사회교과 속 지리적 특징과 문화가 보여요~

8가지 스토리로 학교공부꽉잡는 공부툰~ 스토리버스 세계지리를 만나

세계여행을 한듯~하네요

요즘 브라질월드컵 방송에 브라질의 상징인 리우데자네이루의

코르코바도 산의 예수상을 접하게 된답니다.~

스토리버스로 만나니 예수상을 보고 아이들이

드넓은 푸른 대지위에 높이가 약 38ml 라 상징물로

독립 100주년을 기념해서 만든거라 하네요~

프랑스파리의 에펠탑부터~ 각 나라의지리적 특징을 통해

여러나라의 문화와 역사 상징을 한눈에 볼수 있답니다.

세계지리 8가지 스토리로 보는 세계지리 이야기를 통해

미국과 북아메리카, 브라질과 남아메리카, 유럽, 러시아와 중앙아시아,

중국과 동아시아, 인도와서남아시아, 이집트와 아프리카, 오스트리아까지

나라와 대륙을 통해 다양한 세계지리를 쉽게 배울수 있어요~



스토리버스 융합사회는 학습효과를 높여주기 위한 3단계 구성

step1. 주제에 대한 호기심 발달단계를 높여주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흥미와 재미를 높여주고

step 2. 8가지 소재와 캐릭터가 펼쳐가는 옴니버스 구성이

만화를 보면서도 교과학습 연계 내용의 이야기가 펼쳐진답니다~

step3. 융합적사고력을 높여주는 풍부한 사진과

다양한 교과의 사회+과학+국어 음악, 미술까지 융합적 구성의 창의성은 완성시켜준답니다~.

인트로에서 만나는 세계 대표 지역~

다음 월드컵개최지인 예술의나라 러시아 , 예수상의 브라질 남아메라카까지

생생한 사진을 통해 흥미와 호기심을 더해준답니다.



학습만화를 통해 교과연계학습을 더해주는

즐거운 이야기속 지리를 배울수 있어요~

만화속 축구황제 펠레도 만나서 브라질 축구의 매력을 빠져볼수 있어요~

현재 브라질 월드컵이 열리는 브라질의 지리적 환경을 배울수 있죠~

브라질은 남반구라 열대기후에 날씨를 배울수 있죠

다양한 날씨가 있는 적도기후, 온대기후, 아열대기후까지 지역적 차이도 나요~

미스터펭돌과 함께 리우데자네우도 보게 되네요~



스토리버스에는 나라별 지리적 특징과 더불어

문화와 음식까지 만날수 있어요!~

브라질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축구와

비옥한 토지와 값싼 노동력이 만나 세계 최대의 커피 생산국인

브라질커피까지 사회+문화의 융합적 사회를 배울수 있답니다~.



스토리버스를 보면서 전세계를 여행한듯~

가보고 싶은 곳도 많고, 새롭게 안 내용도 많네요~

앞으로 배울 6학년 2학기 초등사회 2단원 세계 여러지역의 자연과 문화를

미리 접할수 있으니 학교 공부에도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스토리버스 두아이 독서를 통해 사회를 쉽게 접할수 있어

행복하게 학습과 재미를 더해주는 스토리버스이네요~

아이가 먼저 찾는 스토리버스~

틈만 나면 요즘은 스토리버스 융합사회를 보네요~

앞으로 보지 못한 융합사회 시리즈도 모두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