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10권 세트 - 전10권 - 8가지 스토리로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유기영 외 지음, 이명균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교과과정 개편에 따른 스토리텔링과 더불어 통합교과로 융합적 사고력이

필요한때인데, 막상 융합교육 어떻게 해야 하나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에게

스토리버스를 추천하고 싶네요.

 

과학적 대 주제를 8가지 스토리와 캐릭터로  풀어가는 스토리버스를 처음

만났을때는 학습만화라서 살짝 걱정했는데, 역시 저의 기우였네요.

 

인팩트있는 인트로와 주제학습을 만화로 흥미와 아이의 과학적 지식과

원리를 쉽게 접근해주고, 마지막에 교과융합적 통합주제로 아이들의 부족한

상식과 지식을 높여줄수 있어 공부툰만으로 집에서 쉽게 접하지 못한는

과학적 사고및 상식과 지식이 쑥쑥 높여졌답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재미있어 해서 몇번이고 반복해서 보고, 다음편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는 아이들이네요.

 

처음 1권우주부터 시작해~ 매달 두권의 스토리버스 매력속으로 빠지다 보며

10권까지 읽어보게 되었네요.

 

1~10권세트 구성모두 알찬 주제 우주, 지구, 환경, 생태계, 인체, 동물, 포유류

곤충,꽃과 나무 , 채소와 열매까지 모두 초등교과와 연계된 신개념 학습만화라

과학, 사회, 음악, 미술, 국어까지 다양한 융합적 사고와 과학적 상상력을

키울수 있었네요.

 

아직 스토리버스를 접하지 못하신분들에게 꼭 1~10권까지 보시길 권해요~

 

덕분에 아이의 과학적 지식도 높여지고, 아이들이 스토리버스를 읽고, 과학적

토론까지 함께 해보며, 주변에 읽어나는 일상이나 교과에서 스토리버스속에서

본 거라며 좋아하네요.

 

학교공부 꽉 잡아주는 융합교과 공부툰, 이름만큼이나 학습적 효과와

신개념 만화학습이라 학습만화를 꺼려하시는 분들에게도 읽어보면

스토리버스 매력에 퐁당 빠져버릴꺼예요..

 

오늘도 아이는 스토리버스와 함께 하루를 마감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