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6-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초등사회 6-1 2014년 겨울방학 초등참고서 우공비사회로

개념잡고 실력쌓고 6학년준비~

 

아이들 겨울방학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듯 싶었는데 벌써 2주가 되어가네요..

어렵게 느껴졌던 6학년에는 3학년대 배운 사회 지리 파트가

더욱 심화된 사회라 더욱 충실히 준비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3학년부터 쭉 사용했던 우공비사회라 올 방학에도 우공비초등사회로 함께 하네요.

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우공비초등으로 계획해주답니다.

우공비초등사회~~ 올해 표지부터 확~ 바뀌었답니다.

더욱 풍부해진 사진과 자료~~ 핵심자료로 다지고,, 알짜 문자로 문제를 풀다보면 어느새

아이의 실력도 쑥~~ 높아지네요

올방학 알찬 사회준비는 역시 우공비초등사회이네요...

우공비초등사회는

진도비법책/ 시험비법책/ 비법 풀이책

특별부록으로 사회과탐구 풀이집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공비초등사회 권두부록으로 비법+더하기 (사회과탐구 풀이집)이 들어 있어...
사회준비할때 사회과탐구도 함께 해주세요



사회과목을 사회과 탐구가 별도로 있어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사회 공부에 하는데 좀더 자료와 활용방법을 위한 사회과 탐구예시 답안이

있어 전과없이도 사회과 탐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사회과탐구풀이집에는 핵심개념이 너무나 잘 구성되어 있어요

사회과탐구를 꼼꼼히 읽고 풀어가다면서

사회가 더욱 쉽고 재미있어지네요...

중요한 부분은 형광펜으로 쫙~~ 저희아이 공부방법이랍니다.



사회 6-1 단원구성은

1단원 우리국토의 모습과 생활

2단원 우리경제의 성장과 과제

3단원 환경을 생각하는 국토이야기

우리나라의 지리파트를 좀더 심도 있게 공부하는 구성이랍니다.

무엇보다 공부의 시작은 무엇을 배우는지 먼저 확인하고,

단원학습목표에 따라 학습하다보면 더욱 효과적으로 공부할수 있어요.

우공비초등사회에는 어려운 6학년 지리 공부를 위한 일곱가지 학습비법이 있답니다.

우공비만의 비법~~ 7가지를 배우고 학습하면,,,공부의 재미및

노하우를 더욱 쉽게 배울수 있는 팁을 갖게 되네요...

어쩜 이렇게쏙쏙 학습비법이 있는지,,, 아이도 눈이 번쩍~~~ 저도 함께 보게 되네요..





학습 비법을 배우고 드디어 1단원을 학습하게 되네요...

우공비 초등 메인교재 진도비법책이네요

저희아이가 방학중학습하는 우공비초등사회살짝 들여다 볼까요..

개념잡는 비법을 통해 핵심개념 + 개념확인하기 풍부한 자료들이 가득...

사회는 사진 및 자료가 정말 중요한 과목으로 사회과목의 이해 바탕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자료들이 함께 있어 개념을 잡는데 더욱 도움이 되네요

주요학습 개념에는 형광펜으로 중요파트를 체크해준답니다.

이미지와 실사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지루하지 않게 공부를 할수 있어요..

개념쏙 눈에쏙의 이미지 연상법학습을 더해주고,

교과서 내용의 장점을 분석해보면서 교과서를 완벽 분석해준답니다.



어려운 용어는 용어사전으로 ~~~

개념확인하기는 핵심개념을 배우고 난후 꼭 알아야 개념을 문제로 확인해 볼수 있어요...





자료 잡는 비법으로 핵심자료로 기본을 다져준답니다.

핵심자료를 활용하난 다양한 기본문제를 풀어보면서 아이의 기초실력을

높여주며,, 자료분석력을 키울수 있어요.

교과서 자료1,2 로 구성 시험에 잘 나오는 중요한 자료를 제시해주고,,

핵심내용을 정리후,,

이 문제를 풀어보면서 아이의 기본실력을 다져주네요



실력쌓는 비법

알짜문제로 실력올리기... 기초다지로를 통해 아이의 핵심자료를

얼마나 학습으로 이루어졌는데 문제를 풀어보면서 확인할수 있어요..

다양한 문제를 풀다보면 아이의 실력을 높여줄수 있어요...

무엇보다 문제해결력 능력을 기를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또한 단계별 서술형 연습을 통해 어려게만 느껴지는 서술형문제도

척척~~ 서술형 정답을 완성해갈수 있어요...



이미지연상법과 개념잡는 비법을 통해 이해도를 높여주니

문제풀는데도 큰 어려움이 없네요...







방학중 아이의 사회실력을 다져주는 우공비 초등사회로

꾸준히 학습중이랍니다.

우공비초등사회 진도비법책 전체구성을 살펴보면,,,

우리들의 3단계 공부비법 (개념잡는 비법+ 자료잡는비법+ 실력쌓는비법)을 통해 실력을 쌓고,,

이미지연상학습법을 통한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오래도록 기억할수 있는

연상학습을 통한 개념 쏙~ 눈에 쏙을 통해 재미있게 익힌 개념을

개념 확인을 통해 익혀볼수 있네요..

자료잡는 비법을 핵심 자료로 기본을 다질수 있어요..

ㄱ과서 자료를 통해 시험에 자주 나오는 문제들은 알아가면 정리할수 있으며,

자료를 분석파악할수 있어 자료분석력을 높여줄수 있네요..

실력잡는 비법을 통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문제해결력을 높여주며

단계별 서술형을 통해 서술형 문제에 대한 어려움과 두려움을 해결하기 위하

단계별 서술형 완성과정이 있어 서술형도 어렵지 않게

풀수있도록 도와주네요...

대단원 구성으로 소단원이 끝나면 대단원에 대한 단원정리가

한눈에 핵심 내용과 자료를 한번에 정리할수 있도록

다양한 자료와 알찬
짜임새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원에 대한 이해 및 정리가 끝나면

학교 단원평가에 대한 준비로 표준 단원평가 + 발전 단원평가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고 , 유형및 난이도를 파악하여 시험대비에

최정 점검을 할수 있어요...


우공빕 시험비법책
아직 진도비법책을 공부중이라 시험비법책은 학기중에 사용하려고 하네요..
시험비법책은
개념+확인문제/ 기출문제/ 만점문제를 통해
학교시험대비 시험준비에 도움이 많이 되는 부분이네요..



비법풀이책- 정답 및 풀이

문제에 대한 자세한 풀이를 통해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우공비 세트구매시 특별 부록 우공비 오답 노트

종전에는 수학오답노트였지만

2014년 에는 우공비 오답노트로 되어 있어요..

전과목 우공비 초등을 풀어보면서 오답에 대한 정리를 통해

아이들의 실력을 탄탄히 만들어 줄수 있네요...

색상이 구분되어 있으니 과목별로 사용해보면 좋네요..





우공비공부달력- 우공비초등세트구매시 증정받을수 있는 특별구성이네요..

작년에도 학기별로 되어 있는 공부달력을 통해 공부를 계획하고

실천하면서 자기스스로 학습할수 있는

자기주도학습의 기초가 되는 공부달력이네요....

스티커도 제공되니 아이들이 하루를 평가하는데도 도움이 되며

하루 주일, 한달 등을계획적으로 공부계획을 할수 있어요...

2014년도 공부달력으로 아이의 자기주도학습도 시작되네요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로

방학동안 꾸준히 6학년 과정을 알차게 준비해야 겠어요..

변화된 표지만큼이나 신선한 우공비초등

아이들이 재미있고 공부할수있는 이미지 연상법 비법이 있으니

우리아이 공부에도 비법 팍팍 받을수 있겠어요

방학중 우공비사회로..

어려운 사회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수 있으니

우공비사회로 꾸준히 학습해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