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총정리 5-2 (8절) - 2013년 동아 총정리 - 2013년 2학기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3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2013 두산동아 동아총정리 5-2 기말고사 준비 든든한 지원군 동아총정리

 

날씨가 추워진만큼 아이들 기말고사가 얼마남지 않았네요..

저희아이 기말고사도 이제 2주만 남아 있네요..

학교에서는 진도를 위해 빠르게 수업이 진행되니


 

아이들은 집에서 미리미리 진도와 더불어 기말고사를 준비를 해야 하는상황

이번 기말고사 준비도 동아총정리로 준비하였네요...

기말고사 준비에 여러가지 문제집을 같이 풀면 아이들 능률도 안 오르고

동아총정리는 교과서 핵심정리 , 단원평가, 중기말 예상문제 있어

한권만으로 기말고사 준비하기 좋은 교재이네요..

기말고사 100점을 위하 3주 완성 학습계획표에 맞혀 공부하며

꾸준히 자기관리공부를 할수있네요...


교재는 긴 형태의 교재라 학교시험보듯 시험을 준비할수 있어 좋아요...

아이 초등입학후 기말준비는 항상 동아총정리로 마무리 하였네요..

올 5-2학기 기말고사도 총정리로 gogo~~

특별부록으로 사회 과학 핵심 유형정리 + 서술형 논술형 문제가 제공되네요....

및 1학기 복습 (요점정리+복습문제) 까지 한권에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이해및 암기과목인 사회과학을 핵심유형정리로 좀더 쉽게

유형별로 정리해 주었네요..

특별부록 핵심유형정리+ 서술형 논술형 문제

뜯어 사용할수 있어 좋아요... 요것만 가방속에 들고다녀도 ok~~


서술형 대비 전과목 모두 서술형문제를 풀어보면서 총정리로 마무리 하네요

2학기 마무리 이면서 1학기 복습까지..
수학의 교과연관성이 있어 부족한 부분을 찾는 부분도 중요하네요


ㅁ 넣기를 채워하며 핵심정리를 유형별 제공되는 정리할수 있어요..

유형을 익힌후 유형문제를 풀어보면서 유형을 이해할수 있답니다.

핵심정리는 과학도 동일하게적용된답니다.

생생하게 외울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교과별 1학기 요점정리가 제공되네요...

핵심포인트만을 콕콕 집어 주는 요점정리
복습핵심정리를 마치면 1학기 복습문제를 1회,2회 제공됩니다.

점차 서술형.논술형문제가 학교의 기말고사로 제공되고 있네요..

저희아이 학교도 서술형으로 문제가 출시된다고하니 걱정이 되지만
동아총정리로 서술형 시험도 준비해야 겠죠

1학기 복습 아이들 기말고사 끝나면 학년 마무리에 좋답니다.

1학기 모두 요점정리와 문제를 풀다보면 아이 학년 공부를 완벽하게 마무리할수 있어요.


단원평가는 대표문제가 있어 100점을 향해 열심히 단원평가를
풀어보면 좋을것 같아요


중간고사 (학업성취도 평가도 과목별로 2회 제공되네요)

중간이후 범위 과목별 기말 학업성취도 평가도 2회 제공됩답니다.

마무리 학습으로 4과. 영어 한번에 끝낼수 있어요..



문제마다 관련단원 및 서술형문제도 함께 구성되어있답니다.

요즘 서울 일부에서는 중.기말 고사를 보지 않고 단원평가만
보는 곳이 많아 졌지요...



핵심체크내용을 알려주는 코너별 tip도 있어요

문제파악에 정말 중요할것 같아요

문제속 중요도 표시로 꼭꼭 기억해야할 사항들은
알려주지요..

반드시 중요문제를 해결할수 있어야 할것 같아요
문제속 같은 문제 다른 문제로 문제를 제시하네요...

정답 과 풀이도 하고 있어요..

학교시험대비라

국어,수학,사회,과학 4과목 학교시험 대비 문제

중간 학업성취도 평가 1,2회

기말 학업성취도 평가 1,2회를 풀어보면 더욱 도움이 되겠죠..


아이스스로 핵심과 요약을 정리하고 문제를 풀다보면

문제풀이 요령도 생기고 시험에 자주나오는 문제를 파악할수 있어요...

서술형문제도 함께 들어 있으니 서술형대비에도 도움이 되죠

기본 국,수,사,과 과목 외에도 5과도 함께 공부할수있어요..

저희아이 학교는 국,수,사,과 만 보지만 다른 학교는 5과도 본다고하니

따로 문제집이 필요없이 동아총정리만 있으면 5과도 문제 없이

준비할수 있네요





5과 . 영어

한번에 끝내기











동아총정리 교재안에는

두산동아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전국모의고사도 볼수 있는 쿠폰이 함께 들어있어요..

전국석차 궁금하면 시험보시면 되요...





도덕. 음악, 미술, 체육 .영어.....

아직 동아총정리 2학기 마무리 학습을 하고 있답니다.

꼼꼼하게 체크하고 마무리 학습하여
5학년 2학기 기말고사를 준비해야 겠어요


2013년 수학선진화 방안에 최적화된 통합교과 반영까지

기말고사에 대비 서술형,논술형은 물론 기본 문제 및 기출 예상문제까지

꼼꼼한 요점정리와 함께 있으니 기말고사 준비 동아총정리로 준비하네요...

2주남은 기말고사 꼼꼼한 동아총정리로 알차게 준비해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