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5-2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2013년-2 5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즐겁게 공부하는 이미지학습법으로 2학기국어도 재미있어요

 

 

 

 

우공비 초등국어 5-2

 

언제나 반가운

 

빨간색 표지의 우공비 국어
국어는 교과서 지문이 모두 들어있어 교재가
상당히 두껍답니다.

 

 

완전학습 3책구성
진도비법책+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
3책구성으로 학습할수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부록으로 교과서 듣기자료+ 우리말 꾸러미가 들어있어 비법+ 더하기
가 있어 교과서와 우공비 초등국어만 있어도
학교공부 및 숙제까지 든든한 구성이지요

 

 

 

 

 

 

 

 

BOO1 진도 비법책

 

 

우공비국어는

 

 

첫페이지에 교과서에 실린 작품이 있어 참고하면 좋네요...
교과서 비법안에 교과지문이 모두 수록

 

방학중 미리 읽어보면 도움이 디는 교과서 실린 작품들이네요

 

 

 

 

1. 개념 잡는 비법

 

 

핵심개념과 그림을 함께 있어 개념은 더욱 정확하고 이해하고

관련 문제를 통해 개념에 대한 이해력을 파악할수있답니다.

 

1 단계 개념 쏙 -> 2단계 눈에 쏙 -> 3단계 교과서 쏙

 

 

단계별 학습으로 핵심 개념에 대한 이미지로 핵심개념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지문과 문제량도 적당

 

 

무엇보다 낱말사전 및 이야기가 전개되는 이야기 단계등
이 공부할 내용에 맞혀 핵심내용을 배울수 있네요..

 

 

1단계 지문 쏙

 

 

개념에 대한 정의 와 아이눈높이 말풍선으로 아이에게

더욱 친근한 문제를 제시해준답니다.

 

 

 

2단계 눈에 쏙

 

 

이미지 연상 학습법은

개념을 재미있는 이미지로 표현하여

쉽고 이해하고 오랜 시간 기억하게 하는 신개녀 학습법이네요...

 

우공비초등 교재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으로

개념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수 있답니다.

 

 

 

 

 

 

3단계 교과서 쏙

 

교과서의 지문에 대한 핵심을 이해하기 쉽게

배울수 있네요..

 

 

개념확인하기

 

 

개념 1~3단계를 이해하고 나면 개념확인하기를 통해

개념에 대한 핵심개념을 더욱 알수 있답니다.

 

 

 

 

 

 

교과서 잡는 비법

 

 

교과서 등록된 지문및 상세한 설명에 대한 다양한 문제를 제공

교과서내용을 완벽하게 이해 할수 있네요...

 

 

 

이렇게 공부하기- 공부에대한 방향 및 학습목표를 확인하면

훨씬 도움이 되네요...

 

 

 


 

 

눈으로 읽는 지문 및 교과서 문제에 대해

 

교과서 문제, 중요해요, 서술형등으로 표현되어 있어

시험에도 완벽하게 준비할수 있네요....

 

 

아이는 지문에 대한 공부를 하면서 핵심 부분에 형광펜으로

표시해가며 학습목표에 따른 중요 부분을 체크하여 국어지문을

이해하네요...

 

 

 

 

 

국어는 낱말사전도 중요한데...

 

국어 낱말사전이 제시되어 국어 지문이해에 도움이 된에요....

 

 

 

 

 

 

아이스스로 재미있어하며 공부를 하니

공부의욕도 높아진답니다....

 

곧 실력으로 돌아오겠죠

 

 

 

핵심잡는 비법

 

 

단원별 가장 중요한 핵심 개념을 마인드맵으로정리

보다 핵심개념에 대한 이해를 높여준답니다.

 

특히 지문에 따른 중요 그림이 있어 학습목표에

따른 정리및 이해를 쉽게 높아주네요

 

글씨체도 아이들이 직접 쓴 글씨체로 되어 있어

국어 핵심 정리 노트같은 핵심이네요....

 

 

 

 

 

 

 

 

 

 

시험 잡는 비법

 

 

표준 단원평가 + 발전단원평가 2단계 구성

 

 

난이도별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며 단원에 대한 마무리학습

및 여러가지 문제에 대한 실력도 점점해보면서

학교시험에 대해 대비할수 있답니다....

 

 

 

 

 

 

 

발전 단원평가

 

좀더 난이도 높은 문제에 풀어보면서

학교시험 고득점을 위해 발전 단원평가를 풀어보면 도움이 될것같네요

 

 

 

 

논술 특강+ 낱말 놀이터

 

특히 국어에는 교과서 논술특강이 들어 있답니다.

 

교과서의 대한 내용에 대한 논술문제를 풀어보면서

사고력과 문제해결력, 글쓰기 실력까지

어렵다고 느낀 논술 준비까지 함께 준비할수 있어

다양한 논술문제에 대한 문제풀이방법에 대한 스킬을 배울수있답니다.

 

 

 

 

각 단원별

 

개념잡는 비법/ 핵심잡는 비법/ 시험잡는 비법

표준단원평가/ 발전단원평가/ 교과서논술특강 및 낱말놀이터로

구성되어 있네요....

 

 

 

 

 

 

BOOK 2 시험 비법책

 

 

본책외에 학교단원 평가에 따른 단원평가

문제를 별도로 풀어볼수 있어 시험에 대한 알짜 문제를

풀어볼수 있네요...

 

특히 개념+확인묹 및 단원 기출문제, 단원 만점 문제까지

 

학교 시험 100점을 위해서 시험비법책 하나만 있으면

든든하네요

 

 

 

 

 

 

 

 

 

 


비법 풀이책 (정답 및 풀이)

 

문제에 대한 해설 뿐만 아니라

자세한 설명까지 문제에 풀이에 대한 팁도 볼수 있네요

 

 

 

든든한 우공비초등국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