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5-2 - 2013년 초등 우공비 수학 2013-2 5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초등 수학 5-2   2학기도 알차게 준비하는 우공비수학

 

주5일제 하면서 가장 아이들 방학이 무척 짧아졌네요..
방학중 캠프 및 체험 등 학기중보다 바쁜 일과를 보내고 있는
아이...이번주면 개학 드디어 2학기가 시작되네요...


방학중 아이들의 바쁜 일상으로 보다 효과적인 공부방법이 필요한
수학 공부 2학기 준비도 우공비 초등수학으로 방학을 함께 했답니다.
우공비초등 수학은 이미지 학습법으로 개념은 쉽고 재미있게
문제는 알짜문제도 쏙쏙 실력을 높여주는 우공비초등수학..

어렵게만 느껴지는 5학년 2학기 수학도 우공비가 함께 하니 든든하였네요
우공비초등수학은

완전 학습 3책 구성으로
진도비법책+ 시험비법+ 비법풀이 3책으로
학습 할수있도록 구성되어 있죠...

각권 분리되어 있어 사용하기도 편리하게 되어 있답니다.

우공비수학 이렇게 공부하자~~
수학 공부의 팁까지 제공...
수학과목은 다른 과목보다
꾸준한 공부가 중요한만큼 학습계획에 맞춘 꾸준한
학습법

무엇보다 이미지학습법으로 개념을 더욱 확실히 이해아여
문제해결력을 높일수 있답니다.
수학과목은 많은 문제를 풀어보게 되는데 틀린 오답문제도
꼭꼭 과정을 알아보고 실력을 점검하여
수학 100점 받아야 겠네요...


우공비초등수학 진도비법책에는
단원도입및 바탕다지기가 구성되네요...

재미있는 학습만화로 단원에 배울 내용을 숙지하고
이전에 배운 내용을 다시한번 개념 과 확인문제로
풀어보면서 있네요
교재를 살펴볼까 하네요....
수학은 총8단원으로
학습만화를 통해 단원에서 공부할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만화로 학습할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너이네요....
또한 공부를 시작하기전 무엇을 공부할지 주제별
공부계획을 세워고 실천하면 스스로 학습의
자기주도학습이 저절로 이루어져서
아이스스로의 학습만족도 높아질수 있네요.
바탕다지기는

수학의 연관단원으로 이단원을 배우기전에
이전학년에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개념과 확인문제를
구성되어 있어..
부족했던 부분은 다시 한번 되돌아 공부하여
수학의 기본바탕의 힘을 키울수 있네요

이젠에 배운 내용이라 무리없이 문제도 풀수있었네요...

개념잡는 비법

교고서 개념과 원리를 이해한후 문제에 핵심을 콕콕 익힐수 있는
개념 잡는 비법이네요....
개념은 더욱 쉽고 이해하기 쉽게...

개념 쏙 눈에 쏙...

한눈에 개념에 대한 학습내용을 그림만으로 충분히 공부할수 있는 비법이죠....
이미지 연상법은 이미지만으로도 충분히 오래동안 기억을 할수있도록
도와주니 개념에 대한 핵심은 쏙~~ 오래 기억할수 있어....
우공비 초등 교재중 마음에 드는 학습 코너이네요..

쉽고 재미있게 하지만 공부의 핵심을 팍팍...
개념에 따른 또또 개념으로

개념을 더욱 정확히 이해할수있도록 도와주는 보충자료이네요....
개념을 반복 학습할수 잇는 또또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더욱 완벽하게 이해하고 내것으로 만들어주답니다.

교재아래 오답 체크 코너가 있어 우공비 초등세트 구매시증정했던
오답노트 사용시 도움이 되네요...
수학은 오답도 중요하게 관리해야 더이상 틀린지 않고
수학에 대한 실력을 높여줄수있답니다.

실력 쌓는 비법

실력쌓는 비법
수학 교과서 수학익힘책이 별도로 있어 집에서 주로
수학익힘책을 풀어보게 되는데
실력쌓는 비법에서는 익힘책 문제를 집중적으로 구성되어
수학 실력을 높여주어 익힘책도 어렵지 않게
풀수 있답니다.
특히, 주목할문제,또또문제,서술형문제, 100점 문제까지
교재안에 실력을 쌓을수 있는 구성이 쏙쏙 구성되어
문제를 풀다보면 어느새 실력이 향상되네요..

핵심및 주요문제에는 주목할 문제, 또또 문제 등의 약물이 표시되어..
아이들에게 좀더 학교시험에 대비하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및 유사운제를 반복 학습을 통해 연습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100점 문제
학교시험에서 100점 받기위해서는 이 문제도 꼭꼭 풀어봐야겠죠....
반드시 해결하여 자기의 것으로 만들어줘야 100점 어렵지 않겠죠..

서술형 문제
학교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위주의 서술형 주관식 연습을 할수 있는 서술형 문제이네요....
서술형문제에도 당황하지 않고 서술형문제를 척척 풀어줄수있도록
꼭 풀어보는게 좋아요


개념 잡는 비법은
개념쏙! 눈에 쏙~~ 아마 우공비 초등교재 내용중
가장 좋아하는 구성일듯싶네요..
쉽고 재미있게 이미지로 개념을 잡고 머리속으로 한눈에
파악할수 있는 이미지학습법이지요..
아이가 풀어본 개념잡는 비법 및 실력잡는 비법 코너이네요..
스스로 정답도 체크해보고
또또 문제는 또또개념에서 배운 개념 보충자를
다시 한번 문제를 반복풀어보면서
개념공부를 어렵지 않게 반복할수 있네요..





교과서 익힘책 문제를 집중적으로 풀어보면서
수학실력을 높여줄수 있는 실력쌓는 비법이네요...
문제해결 비법
문제해결력과 사고력을 키울수있도록 단계별로 해결 순서를 익히는 문제및
서술형문제로 구성되어 있네요.....
실력을 위한 문제해결비법... 배우면
수학 어렵지 않겠죠...

서술형잡기
학교시험에 100점 맞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부해야하는
서술형문제랍니다.

단원 평가
(표준단원평가 + 발전단원평가)
수학은 개인차가 가장 많은 과목일듯 싶네요....
저희아이 학교도 단원평가 수학과목은
한단원을 1,2회로 실력향상 시험문제도 나올때가 있어...
수학 상위 문제집을 따로 풀기도 하지만,
우공비 단원평가는 2단계로 나와있어..
난이도별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면서 단원에 대한 학습을
최종적으로 마무리학습하여
단원평가 대비 및 단원마무리 학습이 이루어지네요...
표준단원평가
다양한 문제를 통해 단원이해에 따른 수학실력을 점검해보고
학습시험에도 대비할수 있네요....

발전 단원평가
보다 난이도 높은 문제들도 풀어보면서
학습시험에 고득점을 얻고,,, 수학에 대한 높은 실력을 쌓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book1 진도비법책의 단원별 구성은
단원도입+바탕다지기/ 개념잡는 비법/ 실력쌓는 비법
문제해결비법/ 표준 단원평가+발전단원평가의
구성으로 단원별로 같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학기중에도 학교 진도에 맞혀 학습을 하면 좋은 구성이네요..


boo2 시험 비법책...
수학은 단원평가 및 실력을 위해 따로 단원평가 대비 문제집을 구매하기도 하지만
별도의 학기용 교재외 추가 구매에 대한 부담도
문제집이 많아지면 아이들이 부담도 커지는데 시험비법책으로
해결이 된답니다....


개념+ 확인문제...
진도비법책에서 공부한 개념을 반복풀어보면서 핵심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개념이 있고 개념에 따른 확인학습 문제가 있답니다.

단원 기출문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중 주요 기출문제들만 뽑아 수록되어 있는
기출유형문제로 학교 시험에 완벽대비 하기 좋답니다.


단원 만점문제
수학 100점을 위한 단게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와
자주 틀리는 문제가 함께 있어...
아이들의 수학의 실수를 줄이고 실력을 높여줄수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비법 풀이책...
문제에 따른 해설서이지만
문제에 대한 자세한 풀이와 100점 문제에 대한 100점 비법도 함께 있네요..
무엇보다 비법풀이책 만으로도
서술형문제에 대한 채점기준표를 제공하고 서술형 문제를
더욱 높여줄수 있는 비법 풀이책이랍니다.





우공비 초등노트는 전에 우공비구매시 추가로 받았던 노트인데..
같은 색이라 아이 수학노트로 함께 쓰네요..
우공비초등수학으로 2학기 수학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수 있었네요....
수학이 어려워하는 친구들에게 우공비 초등으로 쉽고, 재미있게
핵심은 팍팍.. 실력으로 수학 생각의 힘을 키워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