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전과 5-1 - 전6권 - 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예체능, 2013년 동아전과 2013년 1학기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2년 11월
평점 :
품절


어려워진 초등5학년 공부 동아전과로 기초를 튼튼하게 1학기도 든든하네요
초등 5학년 새학기도 시작되고 수학은 약수배수 배우면서 수학용어부터 어려워하고
사회는 역사가 통채로 한국사수업으로 외워야 할것이 정말 많아졌네요....
무엇보다 초등고학년으로 가는 5학년시기 기초가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초등입학후 부터 사용했던 동아전과
더욱 꼼꼼하게 개념도 익히고, 실력도 쌓을수 있는 동아전과와 함께 2013년 1학기를 맞이하네요
2013년 동아전과 구성이네요..
국어, 과학,수학, 사회, 영어, 예체능, 학업성취도평가예상문제 까지...
동아전과로 1학기 기말고사까지 한세트로 준비하면 되네요.
동아전과는 빨간케이스안에 들어있지요...
케이스안이 보이는 투명이라 내용보기고 싶고, 무엇보다 이동시에도 편리하네요.
동아전과 교재를 쭉 펼쳐보았네요..
동아전과 하나만 있으면 전과목을 모두 책임질수 있네요...
동아전과는
3단계 개념 학습으로
예습개념열기 -> 복습 개념익히기 -> 평가 개념확인하기으로 개념을 확실히 이해할수 있네요.....
특별부록으 단원/중간/기말 학업성취도 평가 예상문제 및
미니 핵심 요점북도 있어 든든하네요
동아전과는 온라인 전과도 제공되네요...
두산동아 사이트에서 온라인도 공부하세요...
이제 개별 교재를 살펴볼까하네요....
저희아이가 전과를 통해 가장 많이 공부하는 부분은 국어과목이네요..
국어는 교과서의 지문을 이해하고 교과서 내용 이해를 높일수 있는 가장 좋은 부분은
교과서 지문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요점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모든 영역을 공부하는 국어공부 습관이 중요하므로
교과서 개념이해와 교과서 히해, 특히 낱말사전 및 지문을 통한 이해가 중요하게 되네요...
동아전과 국어안에는 이 모든 핵심이 담아져 있으니 꼼꼼한 이해가 꼭 필요하네요
동아전과 국어는
교과서 핵심 개념 이해를 위한 4단계 학습
개념열기 -> 핵심개념 -> 개념 더하기 -> 개념 바로 확인하기
1 단계 개념 열기
개념학습의 도입 부분으로 단원 내용에 대한 학습 가이드 설명으로
미리 보는 핵심개념이 함께 있어 교과서 이해를 풍부하게 해주네요
개념 더하기 +
개념에 대한 이해를 더욱 탄탄하게
정리 및 실력을 높여줄수 있네요
개념 확인하기
간단한 문제 풀이를 통해 이해를 개념을 이해할 수있네요
듣기도 제공되네요
서술형 .논술형 시험이 점점 늘어나는 학교 시험에 대비
준비를 할수 있도록 tip도 제공되네요
2단계 핵심 개념으로
학습 목표와 관련된 단원에서 꼭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개념이지요...
핵김개념은 꼭 기억해야 되요
국어 교과서는 핵심개념이 정말 중요하네요...
핵심에 대한 정확한 개념 이해가 교과서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되지요
낱말사전: 어려운 낱말의 뜻을 풍부한 사진과 친절한 풀이로 쉽게 알수 있네요..
저희아이 학교에서도 낱말사전 꾸러미 공부를 하였네요.. 단원을 주어지고 뜻을 채워넣는 방법
이지요...
그때도 낱말사전이 많이 도움이 되었답니다.
우리말 꾸러미
시험 및 평가 대비를 위해 4단계 평가 방법이 있네요
두산동아전과 과학
과학전과보고 직접 따라해 보았습니다.
전과에는 자세하게 설명이 있어 따라하기 좋습니다.
동아전과 사회
초등5학년 사회과목은 한국사라 아이들이나 엄마들도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네요..
사회를 잘 하기 위해서는 연표도 이해가 중요한데
동아전과에서는 연표가 제공되어 있어 역사의 흐름을 파악하기 쉽게 해 주네요..
교과서 주제 정리로
역사에 대한 핵심 주제를 정리하면서 되짚어 보네요
배경지식도 중요한데 읽을 거리를 제공하여 역사적 배경을 높여줄수 있답니다.
동아전과 수학
만화로 개념도 쉽게 해주네요
서술형 문제도 척척..
한단원의 마무리학습은 단원평가로
교과서 이해와 시험대비 단원마무릴 하네요
선생님의 비밀노트가 있죠.. 궁금하죠 어떤 비밀의 해법이 있을지
무엇보다 핵심내용을 쉽고 핵심적 내용만을 알려주네요
polya의 4단 학습도 전과를 통해 만날수 있네요..
문제해결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전과는 전과목이 제공되니
도덕/음악/미술/체육/실과까지 학교 수시평가대비에 도움이 되네요
학교 단원평가 및 중기말고사를 대비하기 위한 학업성취도 평가 예상문제가 있어
학교시험대비도 문제 없어요..
단원평가. 중간고사 기말고사까지 한권으로 충분하네요
아이랑 서점에 가서 신학기 교재를 보았네요...
가장 먼저 반기는 책은 동아전과 5-1 교재이네요...
언제나 아이에게 커다란 도움이 되는 동아전과가 있어 행복하네요
서점에 동아전과 견본도 보이네요...
직접 보고 선택할수 있는 교재이지요... 견본용 교재를 통해 동아전과의 매력에 빠질것 같네요
아이가 먼저 찾는 교재 동아전과이네요..
사회과목은 전과를 보고 사회요점정리 노트도 척척 만드네요..
2013년 1학기도 초등학교전과 두산동아 동아전과로 든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