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5-1 - 2013년 초등 우공비 수학 2013-1 5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실력을 키우는 이미지개념학습서 우공비 수학 5-1 (2013)
4학년과정은 초등연계과정으로 수연산영역이 확대개념이였다면
5학년 과정은 좀더 수학적 개념을 배운곳 단계이네요..
약수와배수, 약분과통분, 분수의 덧,뺄,곱셈
도형의합동, 직육면체와 정육면체, 평면도형의넓이, 단위등
수학5-1과정은 아이가 새롭게 느낄수 있는
수학영역들이 있네요...
수학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어야 수학적
흥미를 잃지 않고 공부할수 있네요...
우공비수학 5-1은 우공비만의 특징인 이미지연상법으로
개념을 이미지로 연상하여 수학의 개념도 꽉 잡아주고
실력을 쌓을수 있도록 기초부터 문제해결력까지 키워 주네요
우공비초등수학은 진도비법과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으로 3책으로
완전학습 3책 구성이 되어 있네요..
교재분리도 쉽게 할수 있죠..


우공비 초등은 기본서+ 문제집 구성으로
깔끔한 요약형 개념정리로 요약정리되어 문제해결력을 강화 되도록 되어있네요
우공비 수학 100점 맞는 방법안내가 나오네요...
우공비 학습계획표를 작성 매일 꾸준히 학습하면, 개념을 확실히 익히고
문제를 익히고 오답을 정리하여 틀린문제를 다시 학습하며 수학 100점도 어렵지 않네요..
진도비법책
단원도입+바탕다지기 단계로
학습만화가 있어 만화로 쉽고 재미있게 아이들이 개념을
익힐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요즘 학습만화 아이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어
많은학습만화가 나오죠...
교재안 학습만화로 흥미와 개념의 두가지 모두 해결할수 있네요

개념잡는 비법
교과서개념과 원리를 정리 요약으로 익히게 되죠..
무엇보다 개념쏙!!, 눈에 쏙!! 을 통해 학습내용을 한눈에 파악할수
있도록 이미지와 공부요점이 쉽게 표현되어 있네요
또또개념- 수학의 풀이 개념을 2가지 방법으로
제시하여 수학의 풀이방법을
다양하게 알수있지요

또한 또또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다시 익히고
문제를 반복하여 풀면서 수학개념을 완벽히 익힐수있지요
반복적 문제로 다시 한번 개념확인문제를 익히지요

문제안에는 100점 문제도 제공하는데
학교시험에 100점을 받기위해 꼭 해결해야할 문제를 제공하니
100점 문제도 꼭 확인학습하여
100점을 맞아야 겠네요...

실력쌓는 비법안에
주목할 문제, 또또문제의 연결고리로
학교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무제와 유사한 문제를
통해 학교 시험에 꼭꼭 익힐수 있는
실력쌓는 문제를 알수 있네요

어려운 배수문제도 개념잡는 비법을 통해
쉽게 익힐수 있네요...
오랜동안 이미지학습법으로
개념을 확실히 익혀야 문제풀수 있는
수학적 힘을 키울수 있네요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공약수, 최대공약수도
이미지연상법으로 쏙~
확실한 개념학습을 하지요


진도비법책으로 실력 쌓는 비법은
수학익힘책 문제를 집중적으로 풀어 수학적
실력을 높여줄수 있답니다.
이곳에서 주목할문제,또또문제, 서술형문제, 100점문제
까지
실력을 쌓는 다양한 문제유형이 제공되어
실력을 높일수 있네요
문제해결비법
문제해결력을 높이고 사고력을 높일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해결하는
익힉는 문제와 서술형 문제가 제공되네요..


문제해결력을 높이고 나면
학교시험 단원평가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겠죠...
단원평가를 표준 단원평가와 발전단원평가로 2단계로
구성되어 난이도별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면서
단원학습 마무리를 할수 있네요..

좀더 어려운 단원평가 문제를 위한 발전단원평가
단원평가에 꼬이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좀더 난이도 있는 문제로
수학 100점을 위한 문제를 풀수 있네요
학교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서술형문제도
척척 풀수 있었으면 하네요

우공비초등수학 단원별 구성은
개념잡는비법 -> 실력쌓는 비법 -> 문제해결 비법을 쌓고
표준단원평가 와 발전단원평가가 한단원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단원이 끝날때는 좋은책신사고에서 제공되는 아이들 인성에 도움을 주는
나바힘 (나를 바꾸는 힘) 있어
정서적 마음을 편하게 해주네요...

참, 좋은책신사고의 씽 적립제도를 아시나요
우공비초등교재안에는 씽 카드가 들어있어
씽을 적립할수있네요....
사이트에서 적립하여 씽 활용하세요


믿을수 있는 좋은책신사고 교재 인증마크

우공비수학 5-1 교재 BOOK2는 시험비법책이네요..

개념+확인문제
진도비법책에서 개념을 확인하고 익힌후
시험비법책으로 시험대비 문제를 대비할수 있네요...
다시한번 핵심개념을 익힐수 익히고 문제를 다져보네요

단원기출문제로 학교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를 다시한번 철저하게 풀어볼수 있네요

기출문제로 익힌 수학을
단원만점문제로 학교 시험 대비를 할수 있답니다
특히 시험자주출제되는 문제와 자주틀린는 문제가
제공되는
틀리기 쉬운 문제도 꼼꼼하게 챙길수 있네요


마지막은 3책 구성인 비법풀이책은 정답 및 풀이로
문제에 대한 자세한 풀이과정과
서술형문제에 대한 예시답안 및 채점기준표를 제공하고
서술형잡기를 문제에 대한 첨삭 지문이
들어있네요..


우공비 국어/수학/사회/과학 세트구성에는
실력향상을 위한 <과목별 단원평가> 교재가 추가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꼼꼼한 공부습관을 위한
자기플랜 < 주간 스케쥴러>로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세울수 있는스캐줄러가 세트구성
선물로 제공되니
자기주도학습으로 우공비초등이 도와주네요


우공비초등 세트구매시 특별부록으로
단원평가 문제집이 제공되네요...
국수사과 과목이 제공되니
단원평가 문제집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네요...




우공비초등 세트 구성에서는
우공비 2013년 공부달력을 증정하네요...
1학기동안 아이스스로 학습을 할수 있도록 플랜을 짜고
실천할수 있는 플랜너로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을 주는 좋은 달력이네요....


스티커와 세우기 편한 달력식으로 되어 있어
아이 책장에 놓아두면 되네요


우공비 수학 5-1교재로 2013년 5학년도
든든하게 준비할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