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5-1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2013년-1 5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2년 11월
평점 :
품절


이미지연상법학습 비법서 우공비 국어 5-1
2012년 얼마남지 않아 4학년 마무리 학습에 한참이네요...
무엇보다 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수 있는 교재로 방학중 선행학습을
하고 싶던중, 아이가 재미있어 하는 우공비초등으로 5학년 1학기
교재로 공부하기로 했네요...
선명한 색상의 우공비 초등... 우공비 국어는 빨강 책으로 표지가 되어있지요..
우공비초등은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학습 비법서로 유명하지요...
이미지 학습법이라. 쉽고 오래동안 기억할수 있도록 학습을 하게 되어있지요...
우공비 초등 국어 5-1는
완전학습 3책구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진도 비법책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 및
진도비법책안에 선물같은 특별부록책이 있어
비법+더하기 (교과서듣기자료+우리말꾸러미)
가 있어 부족한 부분없이 꼼꼼하게 국어를
마스터할수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비법+더하기 교재는 국어의 실력향상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는 책으로
사이즈도 작아 아이들 가방속에 쏙 넣어주면
학교에서도 수학의 도움을 받을 수있답니다.


 

뜯기 편하기 살짝 당기면 분리되네요


 


 

국어교재안에는 교과서에 실린 작품명과 페이지가 있어 아이들 국어의 기초능력을
높여줄수 있답니다.
방학중 미리 교재안의 실린 작품을 읽어보면서 문학적 배경지식을 높여주기 좋을것 같아요


교재의구성은 개념잡는 비법으로
1단계 개념쏙~ 2단계 눈에 쏙 3단계 교과서 쏙으로
3단계 공부순서로 개념을 확실히 익힐수 있도록
구서오디어 있네요...
특히 눈에 쏙에서는 우공비교재만의 이미지 연상법이
한눈에 정리되어 이미지만으로도
충분히 내용을 인지하고 오랜 장기기억이 될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개념잡는 비법으로 3단계 학습법

개념확인하기 코너로 개념 3단계학습에 따른 개념 확인하기로 개념을
확실히 잡고 갈수 있도록 개념별 문제가 제공되네요


 


 


 

"교과서 잡는 비법" 에서는
교과서속 안에 내용을 잘 정리하도록 되어 있네요..
공부할 내용을 미리 알려주어 단원의 공부핵심을 잡고
이렇게 공부해요"로 공부의 방법을 알아보지요...


 

국어학습에서 중요한 요소인 낱말사전...
국어는 낱말이 중요한 만큼 낱말사전의 정확한 제공이
중요하네요..
아이 학교에서도 낱말꾸미기 책을 공부하는데
이때 낱말사전을 가지고 학습하게 되네요...
영어에서 단어의 중요처럼
국어에서는 낱말의 완벽이해가 국어의 이해도를 높이는데 많으 도움을 준답니다.


 

교과서 잡는 비법 에서는 교과서 지문안에 내용을
공부후 교과서 문제 및
중요해요.. 서술형까지
문항수는 많지 않지만, 핵심 문제만을 쏙쏙 골라 풀수 있네요


 

우공비만의 이미지로 캐릭터가 전하는 메시지를
잘 전달 받을수 있어
이미지 만으로 오랜 동안 기억할수 있답니다.


 

눈으로 읽는 핵심내용
지문속 꼭 꼭 알아야할 부분을
핵심내용을 정리하여 도표로 만들어져 있어
한눈에 핵심을 파악할수 있답니다.


 

지문속 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이 체크되어 있어
꼭 읽어 보고 체크해 봐야 겠죠


 


 

지문확인문제도 있죠..


 


 

단원이 끝나면
페이지핵심내용이 있어 한눈에
한단원을 정리할수 있답니다.


 

핵심잡는 비법


 


 

시험잡는 비법으로는 표준 단원평가 문제와
발전단원평가로
아이들 수준별,, 문제를 풀어볼수 있답니다.


 


 

논술특강도 있으니 한권만으로
논술까지 잡을수 있네요


 


 


 


 


 


 


 


 


 

우공비초등 세트구매시 특별부록으로
단원평가 문제집이 제공되네요...
국수사과 과목이 제공되니
단원평가 문제집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네요...




우공비초등 세트 구성에서는
우공비 2013년 공부달력을 증정하네요...
1학기동안 아이스스로 학습을 할수 있도록 플랜을 짜고
실천할수 있는 플랜너로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을 주는 좋은 달력이네요....


 


 

스티커와 세우기 편한 달력식으로 되어 있어
아이 책장에 놓아두면 되네요


 


 

우공비 초등국어로 2013년 5학년도
든든하게 준비할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