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총정리 4-2 (8절) - 2012 2012 동아 총정리 4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믿을수있는 동아총정리4-2로 학년마무리하세요

2012년도 이제 얼마남지않았네요... 기말고사를 12월초에 보기때문에..
학년의 마무리 공부는 늘 부족하게 되네요...
기말고사후 시험보지 않았던 단원과, 2학기동안 마무리 해야 하는 단원들은
두산동아 동아총정리를 통해서 마무리 학습을 하게 되네요.
동아총정리는 기말고사보기전 사용해도 좋지만, 저희아이는 항상
학년마무리 학습을 총정리를 정리하네요...
두산총정리는
학교기말고사 시험지 크기의교재로 시험대비 긴장감을 줄일수 있도록 실전문제집
양식으로 되어 있네요...
동아총정리는 단원평가/중간고사/기말고사 완벽대비 및
시.도 학업성취도 평가까지 대비할수 있도록 문제가 수록되어 있지요....

특별부록은 사회. 과학 핵심유형정리+ 서술형.논술형 문제와
1학기 복습 (요점정리+복습문제)를 제공되고 있으니
학생들은 총정리를 한권만 열공하면 될것 같아요..^^
기말고사 보기전 3주 학습계획표도 짤수 있답니다.
보통 기말고사 한달전부터 공부계획표를 짜는데...
총정리를 정리하기 위한 3주의 계획으로 실천하면 효과적일것 같네요


특별부록 핵심유형정리 + 서술형.논술형 문제로
국수사과가 책속 부록으로 제공되어 있네요..
분리하기 쉽게 되어 있어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제공되네요..


핵심유형정리
로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이해및 암기과목인 사회과학을 좀더 쉽게
유형별로 정리해 주었네요..
유형별 제공되는 정리로 ㅁ 넣기를 채워하며 핵심정리를
외울수 있답니다.
유형을 익힌후 유형문제를 풀어보면서 유형을 이해할수 있답니다.


핵심정리는 과학도 동일하게적용된답니다.


특히 과학은 정확한 실사사진이 함께 제공되면서
생생하게 외울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점차 서술형.논술형문제가 학교의 기말고사로 제공되고 있네요..
아직 저희아이 학교는 서술형문제시험은 아니지만, 한두 문제는 서술형으로
제공되어 아이들은 이해 변별력을 알아보고 있네요...
특히 전과목 모두 서술형문제를 풀어보면서 서술형 대비에도
총정리로 마무리 하네요



2학기 마무리 이면서 1학기 복습까지..
학년을 아울러 복습할수 있는 문제이지요..
수학의 교과연관성이 있어 부족한 부분을 찾는 부분도 중요하네요


교과별 1학기 요점정리가 제공되네요...
핵심포인트만을 콕콕 집어 주는 요점정리



복습핵심정리를 마치면 1학기 복습문제를 1회,2회 제공됩니다.
문제마다 관련단원 및 서술형문제도 함께 구성되어있답니다.




요즘 서울 일부에서는 중.기말 고사를 보지 않고 단원평가만
보는 곳이 많아 졌지요...
제 친구네 학교도 단원평가만 보아서 단원평가에 대한
문제를 너무나 중요시 여기네요...



핵심체크내용을 알려주는 코너별 tip도 있어요
문제파악에 정말 중요할것 같아요


문제속 중요도 표시로 꼭꼭 기억해야할 사항들은
알려주지요..
반드시 중요문제를 해결할수 있어야 할것 같아요


문제속 같은 문제 다른 문제로 문제를 제시하네요...




여러가지 사전을 찾는 문제
아이들이 쉬워할것 같지만 사실 상당히 어려워하는문제네요...
이렇게 사전을 찾는 핵심 요령을
알려주어
사전문제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해주네요...
비슷하면서도 다른 찾는 부분을 알려주지요



단원평가는
대표문제가 있어 100점을 향해 열심히 단원평가를
풀어보면 좋을것 같아요










단원평가 사회





중간고사 (학업성취도 평가도 과목별로 2회 제공되네요)



중간이후 범위 과목별 기말 학업성취도 평가도 2회 제공됩답니다.






마무리 학습으로 4과. 영어 한번에 끝낼수 있어요..
도덕. 음악, 미술, 체육 .영어.....
아직 동아총정리 2학기 마무리 학습을 하고 있답니다.
꼼꼼하게 체크하고 마무리 학습하여
부족부분없이 5학년을 준비할수 있었으면 합니다.
동아 총정리로 방학중 학년 마무리 학습하기 정말 좋은것 같아요...
한권으로 끝내는 마무리 학습이라
아이부담도 적고 문제 적중률및 핵심정리까지
방학을 총정리를 잘 마무리 해야 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