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3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3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딩 딸아이가 좋아하는 전천당~~ 13권을 받자마자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전천당 13권에도 제목만 봐도 호기심 뿜뿜~상상하게 되는 다양한 능력을 가진 제품들이 등장하네요!

책을 다 읽은 아이는 열대 붕어빵을 먹고 싶고, 미리보기 안경이 가지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책을 읽어보니 전천당을 읽자마자 다음 이야기를 궁금해하는 아이이기에 왜 요 안경이 왜 가지고 싶었는지 알겠더라구요

시리즈물 읽을 때 뒷이야기가 너무 궁금한데~요럴 때 미리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안경! 하지만, 미리 알게 된 내용의 책을 꼭 구입 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천벌을 받게 된다고...사람 마음이 참 간사하자나요! 이미 내용을 다 아는데, 굳이 저 단행본을 사야되나 싶은 마음이 들겠죠.
기다림이 힘들어 미리 보는게 좋을 수도 있지만, 기다리면서 이야기를 상상해 보는 것도 기다림의 재미와 묘미가 아닐까 싶네요.

전천당 12권에 등장한 로쿠조 연구소에서는 아르바이트생까지 이용해서 전천당에 대해서 알아내려 하고… 베니코도 전천당에 똑같은 동전 주머니를 가지고 오는 손님들을 통해 연구소의 존재를 알게되었으니, 14권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지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전천당은 여러가지 이야기가 담긴 옴니버스 형식이죠!
각각의 에피소드가 짧막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긴 글밥 책을 읽기 시작하는 아이들도 부담없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