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봄바람이 인사해요 네버랜드 숲 유치원 그림책
김은경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1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살랑살랑 봄바람이 인사해요~~~

여름 책을 읽고 싶은 자극이 최고입니다.. ㅎㅎㅎ

책 그림 묘사도 넘 좋고~~~

식물 그림과 적절히 어우러진 글들이 그야말로 숲유치원에 가는 친구들에게

딱이네요.

 

아이들과 숲으로 떠나고 싶은 자극을 주셔서 넘 감사한 이 책~~

행복하네요.^^

좋은 책을 볼 수 있음에 감사하네요^^

 

 

그림을 보세요^^ 너무 예쁘죠~~~ 토끼풀로 엄마들 어렸을 때 모습을 그리게 되네요.

우리 아이들에게도 저런 추억을 심어주고싶네요.^^

 

 

봄바람에 두 볼이 간질간질~~ 풀들이 사락사락 춤을 추어요.

 

얼마나 표현이 아름답나요^^

아이랑 꼭 읽어볼 이책 별5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