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er 어법어휘 - 수능영어 1등급 프로젝트
김대성 외 지음 / (주)YBM(와이비엠)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어법어휘를 핵심개념, 기출예제, 실전문제를 한권으로 공부가 가능하게 구성되었다. 

어법 특강을 알아보기 위해 Unit 01. 주어-동사 수 일치에 대한 내용 부분을 살펴봤다.

Unit 처음 페이지는 어법특강으로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어법의 핵심을 설명한 부분으로 수능 어법유형에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포인트로 구성되었다.

어법특강과 어휘특강 옆 페이지에는 CHECK UP 부분으로 어법과 어휘 포인트를 수능 어법어휘 문제 유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출제난이도에 맞는 문장과 수능/모의평가/학력평가의 기출 문장을 이용한 문제를 통해 실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어휘 특강을 알아보기 위해 Unit 13. 반의어 1에 대한 내용 부분을 살펴봤다. 어휘특강으로 수능 빈출 어휘들을 유형별로 정리했으며 문장에서 어휘의 의미 추론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4개의 UNIT의 어법어휘를 학습한 후, 실전 수준의 지문에서 어법과 어휘 포인트가 어떻게 문제가 되어 적용되는지 알 수 있도록 문제가 출제되었다. 2장으로 8문제가 수록이 되어 있다.


또한 이 교재는 MP3파일이 제공되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교사용인 경우 다양한 파일을 제공받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책은 어법어휘를 마무리하고자 할 때 유용한 책인 듯 하다. 핵심개념, 기출예제, 실전문제까지 한권으로 마무리 할 수 있어 좋다. 그래서 이책을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