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간장병의 맛있는 책
스케락코 지음 / 대원씨아이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룸도 아닌 집인데 굳이 한 침실에서 나란히 이불 깔고 자길래 빅풋은 당연히 작가의 연인 아니면 배우자겠거니 했지ㅋㅋㅋㅋㅋ
내일 점심에 먹을거라고 작가가 일부러 1개 남겨놓은 고로케를 절반만 먹자고 기어이 빼앗아가는 장면 보니까, 빅풋은 작가의 연인이 아니라 그냥 존재 자체가 떫은 호적메이트가 확실함ㅋㅋㅋ
내 거라고 해도 억지로 가져가 먹는것도 밉상인데, 밥 먹던 젓가락으로 쩍 잘라가면 침 묻은 반토막을 어떻게 먹으라고ㅋㅋㅋ
작가는 눈총을 주면서도 덮밥에 넣어서 기어이 먹었지만 전 못합니다ㅋㅋㅋ 때리면 때렸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