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뜻풀이 초등국어사전 2022 - 제5판,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 수상 | 영어도 달려 있고, 한자도 한꺼번에
전광진 엮음 / 속뜻사전교육출판사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와 국어사전도 예전에비해 너무 좋아졌구나👏🏻👏🏻
요즘에는 핸드폰으로 순식간에 찾아볼 수 있어서
국어사전 사줄 생각을 못했는데 선물받은 국어사전을
보고는 진즉에 사줄걸 싶었어요.
두껍지만 뜻풀이와 함께 영어도 배울수있고
한자도 배울수 있어서
자주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자주 사용해줘야할일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속뜻풀이 초등국어사전을 들여다보니
국어사전기능과 한영사전기능 한한사전기능이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무작정 암기가 아니라 속뜻에대한
이해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요즘 아이들이 더 어려워하는 비슷한 듯 다른말
아이들과 퀴즈를 내가면서 맞추기를 해도 재밌을 것 같다.
그리고 속담풀이까지👍🏻👍🏻
국어사전이 만능사전이구만~~~
그리고 부록에 보면
쉽고 재미있게 익힐수있게 만화로 된 고사성어가있는데
50개나 있으니 하루에 한편씩 읽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방학 두달이니까 시작해볼까 ~~
아이들이 국어사전이랑 좀 더 친해질 수 있게
단어를 찾는방법과 놀이식으로 같이 몇번 읽어보다보니
아이들도 혼자 스스로 찾으려고 하네요.
좋아! 앞으로 국어사전을 가까이두는 습관을 길러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