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 미로 찾기 - 집중력 높이는 놀이 입문
요시카와 메이로 지음, 박영훈 옮김 / 주택문화사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중력 높이는 놀이 입문! 동물원 미로 찾기!!

 

 

 

요즘 초등학생들은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일주일에 1번만 학교에 간답니다. 10월 12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조정되면서 다음 주부터는 일주일에 3번씩 학교에 가게 되었는데 코로나19 확진자는 산발적으로 계속 발생하고 있어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가 계속 될지도 의문이네요. 아무튼 아이가 집에만 있다 보니, 답답함에 사이버 세계에 너무도 빠져 있어서 제어가 되지 않네요ㅠ.ㅠ 인터넷으로 하는 수업은 길어야 1시간 정도면 끝이 나고 수업이 끝나면 아이는 인터넷의 세계에 빠져 살아서 걱정이랍니다. 물론 공부보다 건강이 중요하기에 학원도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과학만 다니고 있는데~ 참 걱정이 많네요. 아이가 컴퓨터, 탭, 스마트폰, 티브이가 아닌 책을 읽거나 밖에서 아이들과 즐겁게 놀았으면 좋겠는데 밖에서 아이들과 노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고 아이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신나게 놀 수 있는 것이 뭐 없을까? 고민 중에 발견한 것이 [동물원 미로 찾기]였어요~ 초등학교 저학년 때까지 미로 찾기를 아주 좋아해서 많이 했었는데~ 학년이 올라가니 뜸해졌어요~ 아이가 [동물원 미로 찾기]를 처음 보았을 때는 너무 유치하다고 하더니, 그래도 해볼까? 하더니~ 오랜만에 하니까~~ 재미있네 하며 요즘 온라인 세계가 아닌 오프라인 세계에서 미로 찾기 하며 놀고 있어요~~ 잠시나마 아이가 온라인 세상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동물원 미로 찾기]는 4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1단계는 2분 정도 소요되고, 2단계는 4분 정도 소요됩니다. 3단계는 6분 정도 소요되고 대망에 4단계는 8분 정도 소요된답니다. 4단계 미로가 제일 많이 있답니다.

4단계 하늘다람쥐와 다이아몬드 파이슨이랍니다~ 4단계라 확실히 복잡하네요~~ 동물원 콘셉트라 그런지 다양한 동물들이 나와서 약간 동물원 구경하는 느낌이네요^^~ 왼쪽에 동물에 대한 설명도 되어 있어서 공부도 되고 좋네요~~

 

 

1단계는 확실히 좀 쉬워 보이지요? 1단계부터 가볍게 시작해보세요~~ 어른이 해도 은근 재미있네요~ 오랜만에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어요!! 집에만 있게 되는 요즘 [동물원 미로 찾기] 추천합니다!! 연필로 하고 지워도 되고 복사를 해서 아이와 함께 소원 들어주기 시합을 해도 재미있네요~~ 미로 찾기 끝나고 색칠해도 된다는데~ 울 아이는 색칠을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 한답니다~~ [동물원 미로 찾기]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