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현처럼
동지현 지음 / 쌤앤파커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든 여자들의 워너비가 되고 싶다면 동지현처럼

 

 

평소 홈쇼핑을 자주 보는 1인으로 홈쇼핑을 통해 동지현 님을 알게 되었어요. 말도 조리 있게 잘 하고 피부도 좋고 패션 감각도 좋아서 우앙~ 멋지다 하고 있었는데 동지현 님이 피부, 자신의 일상에 대한 책을 내서 너무나 알고 싶은 분이라 읽게 되었어요. 저는 평소 좋은 피부는 타고나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동지현 님은 누구나 노력하면 좋은 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 말하네요. 동지현님 자신도 몸이 약하고 피부도 약했지만,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나 관리법을 찾다 보니 점차 건강해지고 자신의 건강 루틴을 찾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피부가 건강하고 예뻐지는 비결은 일상에서 끊임없이 관리를 해야 하고 자외선을 피하고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면서도 팩이나 영양크림을 발라 수시로 톡톡 두드리는 습관을 가지는 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좋은 브랜드의 비싼 가격의 화장품이 좋다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화장품은 성분도 중요하지만, 화장품과 내 피부의 궁합도 중요하다고 한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아되는 것이 중요하다.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제품은 판매량을 중시해서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는데 제품이 실제로 방송에 나가기 전에는 QC 팀이라고 하는 퀄리티 체크 팀이 모든 테스트를 직접 하고 깐깐하게 제품을 파악한다고 한다.

 

 

 

- 동지현 님의 기초 케어 루틴

(아침)에는 비누 세수는 하지 않는다(건조한 피부를 가진 분은 비누를 멀리하라) 대신 화장솜에 토너를 듬뿍 묻혀 세수하는 것처럼 피부 결을 정리해 준다. -> 에센스 -> 영양크림-> 선크림

[밤에는] 클렌징 -> 토너-> 앰풀 -> 영양크림

 

 

 

화장을 하지 않더라도 선크림은 언제나 필수여야 한다.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선크림만큼은 열심히 자주 덧발라줘야 한다. 태양은 365일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뜨기에 무방비한 얼굴로 자외선 아래에 서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동지현 님의 피부관리, 다이어트, 패션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책이었다. 자기관리가 철저한 동지현 님처럼 나도 나를 철저하게 관리하여 젊고 예뻐지고 싶다. 이 책은 동지현 님의 나이대별 피부관리, 화장품, 다이어트, 스트레칭 tip 배울 수 있는 좋은 책이라 예뻐지고 싶은 모든 여성분들께 추천한다. 홈쇼핑 판매 기록으로 기네스에 오른 완판 신화의 주인공을 만나보시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